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제조기 쓰시는 분들 만족하시나요?

첫째때는 손분유 타고 둘째때 들였는데 퐁당 중이라 못쓰다가 이제 앱솔 산영100으로 갈아탔는데 애기가 약간 가스차고 그래서 브레짜로 먹이는거 괜찮을까요?? 무서워서 쓰질 못하고잇네요ㅠㅠ 새벽수유때 쓰면 편할것같긴해요 ㅋㅋ

댓글

8

  1. 저도요! 깔때기를 한 3개씩 돌리면 편해요 ㅎㅎ 저도 위드맘+브레짜+쉐이커 조합입니당

    1. subcomment icon

      2개만 써도 편하더라고영! 써보니까 다시 손분유 못하겠어요 ㅋㅋ

  2. 저 5일 쓰고 당근해버렸어요.. 명작 먹이는데 브레짜로 탈때랑 손으로 탈때 색이 다르고 아기가 브레짜로 타면 빨리 배고파 하더라구요ㅠㅠ

  3. 저는 브레짜만 쓰는데 아주만족해요 ㅎㅎ 위드맘 분유인데 이 분유가 잘녹아서 그런지 쉐이커도 따로 필요없어요

    1. subcomment icon

      저 좀전에 써봤늠데 편하네여..?ㅎㅎㅎ 손분유도 할만하다 생각했는데 신세계네요 ㅋㅋ

    2. subcomment icon

      역시 육아는 템빨이네여 ㅎㅎ 👍🏻👍🏻

  4. 베이비브레짜+분유쉐이커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편합니다..!! 첨에 손분유 타서 먹였다가 손목 나갈 것 같아서 샀는데 세상 좋아욥*^^*

    1. subcomment icon

      방금 써뵛는데 매우 편하네요 ㅋㅋ 국산분유라 그런지 잘 섞여서 바로 먹엿어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분유제조기 쓰시는 분들 만족하시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