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깔때기를 한 3개씩 돌리면 편해요 ㅎㅎ 저도 위드맘+브레짜+쉐이커 조합입니당
2026년 5월 베동
/ 자유주제
분유제조기 쓰시는 분들 만족하시나요?
첫째때는 손분유 타고 둘째때 들였는데 퐁당 중이라 못쓰다가 이제 앱솔 산영100으로 갈아탔는데 애기가 약간 가스차고 그래서 브레짜로 먹이는거 괜찮을까요?? 무서워서 쓰질 못하고잇네요ㅠㅠ 새벽수유때 쓰면 편할것같긴해요 ㅋㅋ
댓글
8

2개만 써도 편하더라고영! 써보니까 다시 손분유 못하겠어요 ㅋㅋ
저 5일 쓰고 당근해버렸어요.. 명작 먹이는데 브레짜로 탈때랑 손으로 탈때 색이 다르고 아기가 브레짜로 타면 빨리 배고파 하더라구요ㅠㅠ
저는 브레짜만 쓰는데 아주만족해요 ㅎㅎ 위드맘 분유인데 이 분유가 잘녹아서 그런지 쉐이커도 따로 필요없어요

저 좀전에 써봤늠데 편하네여..?ㅎㅎㅎ 손분유도 할만하다 생각했는데 신세계네요 ㅋㅋ

역시 육아는 템빨이네여 ㅎㅎ 👍🏻👍🏻
베이비브레짜+분유쉐이커 사용하고 있는데 너무 편합니다..!! 첨에 손분유 타서 먹였다가 손목 나갈 것 같아서 샀는데 세상 좋아욥*^^*

방금 써뵛는데 매우 편하네요 ㅋㅋ 국산분유라 그런지 잘 섞여서 바로 먹엿어요
2026년 5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