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비염약 받으러 가면서 14주차에 보고왓어요! 선생님이 어차피 건강하겠지만 보고싶으면 봐야죠~ 라며 ㅋㅋㅋㅋ 젤 궁금한게 뭐냐고 물어보면서 봐주시더라구요! 성별 궁금하댔더니 성별 보여주셨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16주 사이에 초음파 봐도 되나요?
의사쌤은 12주에 1차 기형아 검사 했으니 16주에 2차 기형아 검사 하러 오라고만 하셨는데 14주-15주에 초음파 보고 오신 분들은 그냥 오라고 안했는데 궁금해서 가시는걸까요?? ㅋㅋ 지금 14주 인데 그냥 초음파 보러 가도되나요?? 혹시 그러면 초음파 비용이 다른때보다 비싼건아닌지 아시는분 계신가용~~??
댓글
11

저지금 13주5일차인데 아기 보러가고파요ㅠㅠ 성별 지금 병원가도 모르겟죠...? 잘있나궁금하기도 하고ㅋㅋㅋ

알려주시는 스앵님도 있고 아닌분도 있고 그래서요~ 저희 선생님은 저희 아기가 확실하셨는지 12주차부터 아들이라고 확신하셔서 말씀해주셨었어요~ 확실하지 않으면 말씀안해주시눈거 같더라구용! 잘있나 궁금하면 궁금해서 왓다고 초음파 보고싶다고 하면 보여주세요 ㅎㅎ
보고싶으시면 언제든지 보러가도 되죠!! 하지만 저는 참고 진료 예약날에 만나러가욧 궁금해도 아기는 생각보다 강할거다 하면서ㅋㅋㅋ 초음파는 보험적용이 아마 다는 안되고 횟수로 7번 되는걸로 알고있는데 맞나 모르겠어요 나중에 다 청구하려구요 받을수있는건 받아야죠ㅠ
맞아요 금액만 달라질 뿐입니다^^
저희 담당샘은 이상있을때나 아기 잘 크고 있는지 궁금할때도 오라고 하시더라고요 ㅎ 초산맘 이해한다면서요 ㅎㅎ
봐두 되죠 ㅋㅋㅋ 아기가 궁금해서 왔다고 하시면 돼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