선택 잘하신것같아요~~병원마다 차이는 조금씩 있더라구요 저두 병원 옮긴지 얼마안됐거든여 옮긴 병원이 훨씬 좋긴해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차 기형아검사 무사통과 병원옴기길 잘한듯 해요
동네 병원은 출산을 하지않아 막달까지 가까운데 다니다가 옴기려했는데 병원이 좀 찜찜 해서 옴겼는데 잘한듯 합니다. 다니던 병원에서는 29일 검사였는데 혹시나 하는 마음에 옴길병원에서 오늘 날짜로 검사했는데 12주6일 이네요 아슬 아슬하게 13주 되기전에 했네요~ 전병원이랑 1주일 정도 차이가 나네요 동네 병원보다는 큰규모의 병원이 확실히 잘보고 좋은듯 합니다~ ~
댓글
2
잘하셨어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