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딱 100일!! 화이팅합시당 ㅠㅠㅋㅋ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디데이 100!
아기랑 만나기까지 100일 딱 남았네요 오늘, 임신 기간동안 먹고싶은거 다 먹을수도 없고 편히 누워만 있고 싶어도 운동해야해서 매일 같이 산책을 하고 .. 벌써 7개월도 넘고 이젠 남은 기간이 훨씬 적어졌네요 여러분 남은 기간 우리 다같이 힘내고 의지해가며 아가가 세상에 작은인간으로 건강하게 태어날수 있게 노력해요 🧡🧡 임당때문에 지금 식단 관리 한다고 조금 힘들긴 하지만 공복혈당을 제외한 식후 혈당은 다 괜찮아서 조금은 다행인것 같기도 해요 ㅠ 그만큼 관리가 잘되고 있다는거겠죠? 배도 계속 더 나오고 오늘부터는 확실히 윗배쪽에서 태동이 느껴지더라구요 하루하루 느껴지는 몸의 변화가 낯설기도 하지만 그만큼 이제 만날날이 얼마 남지않았다는거 같아서 설레기도 하네요 ㅎㅎ 날짜를 보다가 100일 남은거 보고 갑자기 갬성이 돋아서 막 쏟아냈네욬ㅋㅋㅋㅋㅋ 여튼 좋은 오후되세요 💋
댓글
20

우리 좀만더 힘내봅시당 ㅎㅎㅎ
저도 오늘 딱 100일이요!☺️ ! 내일부터 두자릿수 들어가는거 보고 기분 몽몽 했네요 헤헤

이제 두자릿수라니..진짜 너무 놀랍죠ㅠㅠ
우와~저랑 같은날이셔요!! 며칠전부터 태동이 장난아니게 느껴져요 ㅋㅋㅋ 배도 더 톡 나온거 같고 ㅎㅎ 신기할뿐이네요

그쵸그쵸!! 이젠 진짜 임산부같아용 ㅋㅋㅋㅋㅋ
우아 저랑 같은날이시네요❣️ 저도 임당때문에 식단 관리 중이에요ㅠㅠㅠ 같이 화이팅해요👍👍

매일 집에서 밥해먹느라 힘들긴하지만.. 밥먹고 나서 혈당 안높은거 확인하면 뭔가 뿌듯해요ㅠㅠ
저도 오늘 딱 100일이에용 저는 아직도 아랫쪽에서만 태동을 느껴요 ㅎㅎ

오늘 처음이었아욬ㅋㅋ 앉아있으니 갑자기 위쪽으로 둥둥!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