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입덧 사라지는 시기?

저 오늘로 딱 13주 되었어요. 저번주말에 검사하고 나오려는데 의사쌤이 입덧은 안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래서 제가 말해서 일주일치 더 받아왔어요. 아직 속이 느글거리고 어제도 체끼 있어서 새벽까지 고생했구요 ㅠ 의사쌤도 주위에서도 차츰 입덧 사라진다고 하는데 그날이 올지 막막 합니당ㅠ 다른분들은 입덧 언제 사라지셨어요? 이게 증상이 완화 된다든지, 아 끝났구나! 하는 느낌이 드는 걸까요? 괜히 나만 편하자고 약을 넘 오래 먹는건 아닌가 싶어 걱정되요ㅠ

댓글

24

  1. 저랑 완전 똑같네요^^ 저도 13주

    1. subcomment icon

      반갑습니다아~

  2. 14주에서 16주정도에 서서히 없어 진다고 하더라구요~ 힘내세요~

    1. subcomment icon

      네에 감사합니다 그냥 꾸준히 먹어야 겠네요 ㅠ

  3. 저는 14주 지나는데 저녁만되면 호르몬이 터지는지..ㅜㅠ아직도 안좋네요... 흐어억🤢

    1. subcomment icon

      아휴 아직도 한참 멀었네용 ㅠㅠ 속만 편해지면 정말 좋을거 같아요ㅠㅠ

  4. 어제 저녁 속이좀 갠찮은거 같아 부침개 조금 먹었더니 양치질 하면서 대또해냈어요~ 입덧이 빨리좀 사라젔으면 좋겠네요

    1. subcomment icon

      으악 ㅠ 양치덧 너무 싫어요 ㅠㅠ 아침엔 눈물 날때까지 구역질해요 저는 ㅠㅠ

  5. 입덧해서 힘드신것보다 약 계속 드시는게나아요ㅠㅠ 조금만 더 지나면 곧 괜찮아지실거에요 시간이 답인듯.. 저는 12주지나서부터 차츰 사라졌는데 아직 15주인데도 허기지면 울렁거려요..

    1. subcomment icon

      안정기만 기다리면 될줄 알았는데 입덧이 일케 오래 갈줄 몰랐어요 ㅠ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입덧 사라지는 시기?