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3일 너무 보고싶어서

12주3일에 1차기형아검사하고 16 주까지 기다리기 너무 힘들어서 우리똘이 보러 다녀왔어요 다리가 옴청 길어졌어요 성별은 딸일 가망성이 크다고 하셨어요 잼잼도하고 따봉도하고 엄청 활발한 모습 보고오니 기분이 너무좋네요 갑상선수치가 너무 안좋아서 오늘 약 용량도 2배로 늘렸어요 피검사하고왔으니 결과 잘나오길 기다려봐야겠죠~
댓글
7
오 아기가 롱다리네욤ㅎㅎ저두 갑상선수치때문에 원장쌤이 신기해하셨어요 갑상선수치가 높으면 임신이 안된다더라구요 약 잘 챙겨드세요ㅠ
저도 기다리기힘들어ㅜ가서 성별보고픈데 진료아닌날에는 뭐라하고 촘파보세요?

아기가 궁금해서 왔어요♡ 데헷♡

저희 원장님은 궁금하면 언제든지 오라고 하셔서 😂

몇주에가신거에요?그럼?ㅎ
활발한 딸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