검사받은날 3일뒤인 28일 오늘 1,2차 결과결과 저위험군 나왔어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6주 2차기형아 검사!♡
2차 기형아검사 받으러가면서 성별볼 생각 하면서 엄청 설레면서 갔어요! 예둥이한테 괜히 예둥아 🌶🌶보여줘야해! 엄마는 예둥이 🌶🌶가 궁굼해 라고 말걸면서요 ㅎㅎ 예둥이가 12주부터 15주까지 좋아하는 자세가 있는데 이자세가 성별볼때 좋은자세는 아니여서 걱정되는 마음도 쪼오금 있었습죠 헤헤 초음파로 다리사이를 봤는데 엄마 나 🌶🌶는 없지만 잘봐! 라는식으로 공주님인걸 알려줬어요 ㅋㅎㅋㅎㅋㅎ 그밖에 초음파로 볼 수 있는 변화는 형체가 선명하게 보이는점! 예둥이 뇌도 심장도 위장도 방광도 건강한지 볼수있다는 점! 예둥이 머리둘레 배둘레 허벅지뼈길이로 몸무게 볼수 있다는 점! 입니당! 다음 검진땐 키를 안재고 몸무게로 본다하니 ㅜ 아쉬운데로 마지막 키도 쟀어요! 머리랑 배는 거진 17주 크긴데 허벅지는 15주 크기더라구용 ㅋㅎㅋㅎㅋㅎ 숏다리 기여보잉 ㅠㅜ 예둥이가 잘 도와줘서 보기 힘들다는 얼굴뼈윤곽도 보고 손가락도 봤어용! 너무너무 알차고 행복한 검진이였어요!
댓글
17
그럼요!😆 하루가 다르게 크는 롱이인데 초음파를 딱 보면 헐...롱이가 이렇게나 컷어...?😍 하면서 대견하고 약간은 벅찬 느낌이 롱이맘님을 맞이해줄거에용(ღゝν')ノ💖 그밖에 초음파 이벤트들은 덤이구요!! 🤣😂
저도 담주에 가는데 ㅠ 무럭무럭 잘 커있길 바랄뿐입니당!!!
딸맘 축하드려요^^

🌈🤗녜엥! 감사합니댱!♡ 이뿌게 키워볼게용🍑💖
ㅎ 축하드려요~💕저도 딸맘이에요

오오 같은 딸맘이군용!!∩'ω'∩축하해주셔서 감사합니당!♡ 딱풀맘두 🎉 딸맘축하드려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