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그래요...ㅋㅋㅋ 막 엄청 배가 흔들릴정도로 움직여서 딱 카메라만 키면 조~용해졌다가 포기하고 내려놓으면 또 움직여요 ㅋㅋㅋㅋ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태동 동영상 찍으세요?
ㅋㅋ저희 아가는 태동 동영상 찍으려고하면 딱 태동을 멈추거나 안보이게?움직여요 참 미스테리해요ㅋㅋ애가 카메라를 아는건지ㅋㅋㅋㅋㅋ핸드폰만 켜면^^ 태동을 중지하셔서 찍을수강없어요!ㅋㅋ찍기가힘드네요ㅜㅜ
댓글
18
찍긴찍는데 찍을라치면 미세해져욬ㅋㅋㅋㅋㅋㅋ
그니까요 저도그래요. 심지어 엄청 태동하다가 남편이 딱 손올리면 딱 멈춰요ㅋㅋㅋㅋㅋㅋㅋㅋ그래서 남편은 몇번 못느껴봣어요ㅎㅎ
저도 아직 성공못하고있어요 ㅠㅠ 막 움직이다가도 카메라만 들면 멈추더라구요 ㅠ 카메라싫어하는 아빠를 닮은건지..ㅎㅎ
저도 그래요ㅠㅠ 제대로 못찍었어요 한번도 맨날 1분넘게 찍으면서 기다려도 안움직여요 그래서 카메라끄면 갑자기 폭풍태동을....엄마랑 밀당 장난아니네요?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