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템플 임부용 레깅스 입고있어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헬스하시는 분들 레깅스 어떤거 입으세요?
원래 입던거는 배가 쪼일것같고 사이즈를 크게사면될까요 ㅠㅠㅠ
댓글
9
전 그냥 안다르거 임신전거 입고있어요. 딱히 배 조임은 없는 것 같아용. 31주차 5키로 쪘어요..ㅎ
이것저것 임산부 레깅스 구매했었는데 허벅지 흘러내림이나 이런거때문에 다 별로에요. 근데 임신초기에 입던 룰루레몬 배가 답답할줄알거 안입다가 만삭에 입었는데 조임도 없고 흘러내림도없고 진짜좋아요. 저는 임신초기에 입던 사이즈 그대로 입어요!! 심지어 15키로 쪘는데도요~~
룰루레몬 라지 사이즈로 사서 입고 있어요. 룰루레몬이 짱인 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저도 ! 임신기간동안 입을거 굳이 비싼거 사지말자 싶어서 임부복 파는 사이트에서 편안하게 배까지 덮어주는 레깅스로 샀어욥 :)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