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바디필로우~

평소 바로누워 자는게 편해서 거의 그렇게 잤는데 요즘은 숨쉬기가 불편해서 바로 못눕고 왼쪽오른쪽 뒤척이는데 불편하더라구요~ 바디필로우 쓰면 좀 편한가요?? 바디필로우 쓰시는 분들 어떠세요??? 잠.. 좀 푹 자고 싶어요ㅠㅋㅋㅋ

댓글

16

  1. 확실히 있는게 허리도 덜아프고 좋아요 ㅎㅎ

  2. 전 없는것보다 있는게 좋더라구요~ 해피테일즈 쓰는데 넘 잘쓰고 있어여 ㅋㅋㅋ 나중에 아기 뒤집기 방지용으로도 쓸 수 있을거 같아요

    1. subcomment icon

      검색해보니 역시 종류가 넘 많더라구요ㅜㅋㅋㅋ 해피테일즈도 다시 봐야겠어용! 나중에 아기도 쓴다면 더 좋네요 ㅋㅋ

  3. U자형 바디필로우 있는데 잇어도 양쪽 어디든 정자세든 다 불편해요 진짜 밤에 1시간을 깊게 못자는것 같아요 수면의질이 떨어지니 삶의질도 떨어져요 그치만 없는것도 불편해서 그나마 팔다리 올려보고 포개보고 이리저리 쓰는중이에요..!

    1.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잘 쓰고있는뎅...

  4.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저는 임신 초기부터 사용해왔는데 있으면 진짜 편리해요!!! 특히 옆으로 자야 할때 안거나 다리에 끼고 자면 좋아요. 한동안 바디필로우 없이 옆으로 잘때 어깨가 너무 접히니까 온몸이 아프고 힘들더라구요... 저는 U자형 바디필로우인데 낮에는 n자로 놓고 맨 위에 베개하나 세워놓고 기대있으면 세상 편안해요 히히😄

    1. subcomment icon

      안그래도 옆으로 누우니 어깨도 귀도 아픈거 같고 몸도 불편하고 그래서 바디필로우 쓰면 덜할까 생각들더라구요ㅋ u자를 n자로 쓰는 방법도 있네요?ㅋㅋ

    2. subcomment icon
      User profile Image

      탈퇴한 유저

      그냥 휙!돌려버리면 되니까욬ㅋㅋㅋㅋ저는 밤에는 껴안고만자고 주로 낮시간에 쿠션안에 자주 들어가있는거같아요ㅋㅋㅋ

  5. 없는거보단 있는게 낫긴 하겠어요ㅠㅠ 있어도 없어도 불편해지겠지만 조금이라도..ㅠ 말씀 감사합니다!!!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