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소론도정 드시는분있나요?

저희 와이프가 급성 류마티스의심으로 소론도정 15mg씩 먹으라고 대학병원에서 약을 처방해주셨는데요 스테로이드성 알약이라 먹기 너무 꺼려지네요 그렇다고 안먹기에는 너무아파합니다. 혹시 저희처럼 소론도정 드시는분계실까요? 너무불안합니다ㅜㅠ.

댓글

12

  1. 여기보다 의사가 정확하지 않을까요.. 불안하신 마음은 이해하지만. 병원에서 의사와 상담해서 결정하세요 🙏🏻

  2. 병원에서 처방해주신거니.. 괜찮지 않을까요? 히뮤 그래도 불안하긴 하시겠지만, 엄마가 건강해야 한다고 하더라고요! !!!!

  3. 전 소론도는 아닌데 같은 계열 약 한알반 매일 먹고있어요 엄마가 안아파야 아기도 안아파요~!

  4. 삭제된 댓글이에요

    1. subcomment icon

      그러다가 안정기되면 끊으시지않나요...?

  5. 임신전부터 먹고있었고 지금도 한알씩 계속 먹고있습니다 아기 잘 크고 있어요 선생님도 상태 지켜보면서 양조절해주실거에요 통증 있으시면 드시는게 좋을거같아요

    1. subcomment icon

      왠지 저희말고도 드시는분많을꺼라 생각했었는데.. 드시고계셨군요 크게문제없으시니 저희도 한시름 나아요.. 드시는분들 어떻게 생활하셨는지 궁금했었거든요..

    2. subcomment icon

      안먹다가 류마티스나 자가면역질환인자가 활성기 거세져서 아기 공격하는것보다는 먹는게 훨씬 나으니까 너무 겁먹지 말고 약드세요 모유수유생각하시면 출산한달전정도에 의사선생님이랑 상의해서 중단하시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소론도정 드시는분있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