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22주차인데 보라빛돌면서 선이생겼어요 헉~ 트더라구요 그래두 튼살크림 열심히 바르자구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배에 튼살이..
지금 22주차 접어드는데 어젯밤에 아랫배가 너무 간지러워서 긁으면서 깻어요 ..오늘 샤워하고ㅠ튼살 로션을 바르는데 왼쪽 아랫배에만 튼살이 ..너무 놀랬어요 난 안틀줄 알았던 제 착각 ㅋㅋ 이제 시작이겠죠??로션 열심히 바른다고 햇는데 선이 굵직하니 보랏빛 돌면서 좀 무서웠어요 ~~ㅜ
댓글
14

오일이 진짜 중요했던거 같아요!!
오일을 베이스로 발라주시면 훨씬 좋은거 같아요!

제가 오일은 안발랐었어요 ㅠ찐득한게 실어서 근데 지금은 오일 엄청 바르고 로션도 엄청 마니 바르고 잇어요^^

전 살면서 오일은 만질 일도 없는 피부였었는데, 아가 생기고 넘 건조해서 여름철에 오일을 바르고있더라구요ㅎㅎㅎ 새싹맘님 피부도 아가들 피부처럼 꼭 예쁘게 잘지키시길 바래용ㅎㅎ

감사해요 ^^우리 열심히 발라서 이쁘게 관리해용💙💙
핰ㅜㅜ 저도 22주차지내고 잇는데 배 양옆이 간지럽기 시작햇는데.. 하루에 한번 샤워하고 바르고 잇는데..더 발라야 하는걸까요ㅋㅋㅋ😱

더더더 자주 듬뿍 발라야 할꺼 같아여|~~ 전 오늘 세번이나 쳐발쳐발 햇어여 ㅋ
저도 바른다고 바르는데..배 볼 때마다 무서워요 ㅋㅋㅋㅋ ㅠㅠㅠ

도대체 하루에 몇번이나 발라야 할까요?ㅋㅋㅋㅋㅋ
보랏빛..저는 혈관인가.. 했는데.. 아닐 수도 .. 있겠네요.. 듬뿍 발라야겠어요…

혈관색이랑은 다른..어두운 보랏빛이였어요 ㅠ 다들 안트게 관리 잘하세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