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도 다래끼가 심하게났었는데 찢을때 자궁수축올수도잇다고 없어질때까지 참앗엇어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다래끼
다래끼 째도 되는건가요? 불편한거없었고 많이 심한것도 아닌데 걍 튀여나와서 보이는게 모기물린거마냥 ㅜㅜㅋㅋㅋㅋ보기싫어서 안과왔는데 임산부라고하니까 다 째진못할거같고 살짝만 짼다길래 알겠다고했는데 하고나니까 걸리는느낌+불편함이 심해졌어요 원래 아예 느낌도 없었는데ㅠ 나머질 걍 째달라고 하는게 맞을까여ㅜ
댓글
7

전 주사기로 콕 하고선 짜시더라구요ㅜㅜ?? 엄천 아픈데 나오지도안ㄹ은거같고 너무 불ㄹ폄래졌어뇨ㅠㅠㅠㅠㅠㅠ
저 초기에 쨌어요 ㅜㅜ 주사맞고 째고 약은 타이레놀 한알만 먹고 안약 넣었어요~ 당연히 임산부인거 말씀드려써여 ㅋㅋㅋ

자도 말씀은 드렸는디ㅜㅜ하...불편한거없이 한달넘게있다가 너무 ㄱ신경쓰여서 갔더니만은ㅠㅠㅠㅠㅠ괨히 갔나봐요ㅠㅠㅠ더 두툼해지고 더 거글려졌여뇨ㅜㅜ;;: 툘날 다시 가려고하는데 안가는게 나을까요ㅠㅠ;
약..복용이나 외용하지 않아도 된대요?

저는 다래끼가 안나봐서 모르겠는데...참을만하고 없어지는거라면 그냥 두시는게

네ㅜㅜ 그냥 조금만 째보자고 하시곤 주사기로 콕 하시더니 짜시다가 제가 아파해서 그만하고 나머진(?) 일주일 후에 오라하곤 약 처방도 따로 없었구요ㅜㅜ하고나서 불편해졌어요ㅠ 눈에 뭐 낌거같고 걸리적거리고ㅠㅠ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