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ㅎ 까지 세 곳 고민중이에요ㅎㅎ 어디가 좋을련지.. 코로나가 또 심해져서 고민스럽네요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춘천사시는분들 산후조리원 어디로가시나요?
저는 춘천강대에서 출산하는 가평맘인데.. 혹시 산후조리원 다들 어디로 가시나요? 선택권이 많이 없어 ㅁㄹ 아니면 ㅇㄹㄷㅇ 여긴데... 어디로들 가시는지 궁금합니다!!!
댓글
9

에효 그렇죠..코로나..ㅠㅠ ㅎ도 괜찮나요??? ㅁㄹ랑 ㅇㄹㄷㅇ이 리모델링해서 괜찮다고 그래서 ㅎ는 생각을 안해봤네요..ㅎ도 괜찮나요?? 생각보다 정보가 많이 없어서 하남이나 서울로 갈까도 생각해봤는데 애기 머리 흔들림때매 걱정되서 애를 위해 가까운데를 가야할거같은데 ㅠㅠ

저도 산부인과도 하남으로 고민했었는데 그래도 춘천이 쬐금 더 가깝고 코로나가 가을쯤 심해진다는 말이 돌아서 응급실이나 이래저래 강대가 나을 것 같아서 강대로 선택했거든요ㅠ 춘천 조리원은.. 다들 그냥 기대말고 쉬다만 나오는 거 그정도만 생각하라 그러더라구요ㅠ

그러니까요.. ㅇㄹㄷㅇ이랑 ㅁㄹ 다 자리 찼다고 해서 구리로 예약하긴 했는데 거리때문에 취소해야하나 고민중이예요
두군데 다 자리는 있나요? 저는 사는 곳은 다르긴한데 20주 넘어가면 가고 싶은곳 골라서 못간다해서 12주 전에 예약했었는데

ㅠㅠ 아 그렇네요... 일단 전화부터 해봐야겠네요

넵! 예정일에 예약되는지 확인해보시고 비교해도 될거같아요! 사실 상담받는건 의미없다 생각하고 인터넷에 워낙 비교가 잘되어있어서ㅋㅋ

선택지가 정말 없네요 ㅋㅋ 하나는 대기고 하나는 가능하다해서 거기로 가야할듯싶어요 ㅋㅋ

굿굿 ㅋㅋㅋ잘알아보셨네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