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가야 너무 예뻐요ㅠㅠ 저도 입체 초음파 보고 싶네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D-100 초음파!

100일 남았네요ㅠㅠ 임당검사도 하고 초음파도 보고 왔어요 시도때도 없이 움직인다고 ㅋㅋㅋㅋㅋ 요새 폭풍 태동 느끼는 중이에요 다들 화이팅!!!
댓글
5
와 옆라인 넘 예뻐용 💙💙 저도 얼른 입체 촘파 보고 싶네용
우와 진짜 예뻐요!!대박 넘 예뻐요
저는 101일 남았어요 빨리 아기 보고싶어요 ㅠㅠ
저도 요즘 포풍 태동!🫶 초음파 넘 귀엽다늉..🫶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