ㅠㅠ저도 최근들어서 자주 그러더라구요 ㅠㅠ물어보니까 임산부들은 막달에 기립성 저혈압증상이 자주 나타날수도 있다고 하셨어요 !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갑자기 힘이빠지몀서 어지러워요 ㅠㅠ
31주 접어들었어요~ 오늘 점심먹고 나서부터 갑자기 몸에 힘이 쫙 빠지면서 어지럽고 귀가 멍멍하고 식은땀이 나더러구요. 말할때마다 귀에서 울리는 소리로 들리고.. 체한것 같이 속도 안좋고 배도 아픈것 같고 토할것 같이 올라오는데 막상 토하거나 이러진 않았고요 좀 나아졌다가 다시 그랬다가 하는데 빈혈땜에 그런걸까요? 다들 겪어보신적 있으신가요 ㅠㅠ
댓글
11
이고 저혈압이에요ㅜㅜ 저도 식은땀 줄줄나고 창백해지면서 귀도 먹먹한게 안들리고 정신 몽롱하고 숨도 잘 안쉬어지더라고요 그날 바로 병원 갔었고 다행히 가라 앉았어요! 물 좀 마시고 누워있을때 가라 앉음 다행인데 증상이 지속되면 안좋다하니 병원 가셔야하고요 혹시 배뭉침은 괜찮으신가요? 후기니까 잘 체크해보셔야됩니당 ㅜㅜ
저도 30주 넘으면서 이런 증상 심해졌어요 ㅠ.ㅠ.. 그럴땐 좀 누워서 쉬는게 답이더라구용
저도 30주 넘어서 몇번 그랬는데, 예전에 급체했을때 느낌이랑 같아서 ㅠㅠ 식사량을 좀 줄였어요..아무래도 아기가 커지면서 소화기관을 압박하는것 같더라구요..흑 위에 부담 안가게 꼭꼭 씹어서 평소의 반절 정도만 먹으니 증상 없어졌어요~ 저도 많이 먹은건 아니었는데 급체 증상 있어서 억울했네요..ㅠㅠ

탈퇴한 유저
저는 급체했을때 증상이 저랬어요!!! 식은땀나고 속이안좋고 점점 심해지면 귀도 먹먹하고 온몸의 피가 다 빠져나가는 것 같더니 눈앞에 불꽃놀이 하듯이 번쩍이면서 점점 시야도 흐려지고 정신 잃을 것 같았는데 급체증상이라고 하더라구요... 빈혈은 겪어본적이 없어서 모르겠으나 저도 식사하고 급체해서 위험했던 적이 있어요ㅠㅠ

식사후부터 그래서 체한것 같은 느낌이긴 했는데 ㅠ 그게 맞나봐요 ㅠㅠ


탈퇴한 유저
이잉 조심히 천천히 식사하셔야해요ㅠㅠ그뒤로 겁나서 배고프다고 허겁지겁 먹지를 못하겠더라구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