미숫가루도 맛있더라고용~,~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배는 고픈데 식욕은 없고 ㅠㅡㅠ
소화가 잘 안되서 그런지, 더워서 그런지 식욕이 떨어지네요 ㅠㅠ 근데 배는 또 계속 고프고 흑흑 뭐 어찌해야하는지 몰겠어욬ㅋㅋㅋㅋ ㅠㅠㅠ
댓글
16

와… 미숫가루!!!!! 얼음동동해서 도전해봅니댜…!!! 감사해용!!!
만삭은 진짜.. 저도 저를 잘 모르겠어요 뭐.. 몸아.. 대체 어떻게 해달라는거늬…🥲

구니까요 ㅠㅠ 입맛은 없고 배는고프고ㅋㅋㅋ 신랑이 냉면 집 댈고갔는데 진짜 몇입먹었더니 안들어가고 흑흑…

탈퇴한 유저
저는 그럴때 수박주스, 토마토, 요거트+상큼한 쨈 이랑 간단하게 떡 먹어요!!!

오 저도 방토 계속 줍줍 하고있어요!! 아침에는 요즘 잼+토스트 조합으로 먹네요! 요거트 추천이 많이서 요거트도 사랴겠어여! 감사해용 :)
저도 요플레 이런거 먹었어요ㅠㅠ 배고파서 막 먹으니까 저녁에 속쓰리더라구요

ㅠㅠ 임신증상+더위먹어서 입맛이 점점 없어지는 기분이에요 ㅠㅠㅠ
저는 오미자차 연하게해서 얼음 한가득넣어서 시원하게 마시면 좀 좋더라구요 산모들이 더위먹어서 그럴수잇어요ㅜㅜ

오오오 ㅠㅠ 오미자랑 매실 ㅠㅠ 생각해보니 시원하네용 ㅠㅠ

오미자가 입덧이랑 혈액순환에 좋다해서 임신초기 입덧왕이였어서 그 이후에 꾸준히 먹엇어요:) 액기스는 믿음이 안가서, 오미자 건조된거사서 찬물에 우려내고 생수랑 희석해서 연하게 마셔요!

어제 글보고 일단 집에 매실있어서 시원하게 매실 마시고 있는데… 좀 정신이 돌아오는것 같아요 ㅠㅋㅋㅋ 감사해여!!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