날짜받는것도 좋지만 그런거 믿으면 끝도없어요. 그냥 담당의 외래다하시고 컨디션좋을때 합시다라고 했네요^^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제왕절개 날짜
제왕절개 예정이신 분들 혹시 어디서 날짜 받아오실 계획인가요? 저는 그런거 잘 안믿어서 남편이랑 정하려고 하는데 산부인과에서도 날짜 받아오실거냐고 물어보시더라구요! 그렇게 하시는 분들도 꽤 있는 것 같아서 궁금하네요🤔
댓글
27
저는 어머님이 받아와주셨어요! 남편,저, 첫째사주넣어서 좋은날짜 받아주시더라구요!


탈퇴한 유저
그렇군요!!답변 감사합니당
저는 자분이지만, 만약 날짜정할수있으면 남편이 휴가를 편하고 길게 쓸수있눈 날에 맞춰 날잡을것 같아요!:)


탈퇴한 유저
다들 남편 스케줄에 많이들 맞추시네요! :)
저희두 신랑스케쥴에 맞춰 정했어요ㅋ


탈퇴한 유저
신랑분 스케줄에 맞추시는 분들이 많은 것 같네요!
혹시날짜는어디로가서받아야하나용??


탈퇴한 유저
사주 이런거 보고 결정하시는 분들 말하는거에요!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