으아 저는 오늘 헤이지그레이를 구매하고 완치되었습니다 ㅋㅋㅋ!!!
2022년 9월 베동
/ 자유주제
트립트랩병 걸리신 분 있나요..ㅋㅋ
휴 트립트랩병 걸려서 너무 사고싶어요 화이트워시가 갖고싶은데 국내는 내년에나 받을 수 있네요 직구할까 고민인데 as 안되고 불량당첨되면 노답이라 ㅠㅠ 당근에는 잘 뜨지도 않고 떠도 1초컷이에요 ㅋㅋ 2순위 컬러를 국내서 살지 위험부담 안고 원하는 컬러 직구할지 고민이에요 ㅠㅠ
댓글
32
저는 색보다 기능이라고 생각해서 빨리오는 민트색했는데 보다보니 맘에들어요!! as도 나름 중요해서 본품은 직구 좀 무서워요 ㅜㅠ
저는 화이트로 뉴본까지 선물받았는데 우선 트립트랩만 왔더라구요~ 뉴본은 9월 전에는 가능할 것 같다고 연락 받았구요 ㅎㅎ 화이트도 너무 예뻐요! 집이 다 화이트라서 ㅎㅎ 화워 갖고 싶었는데 안뜨길래 왜 안뜨나 싶었더니 예약이군요 ㅎㅎㅎ
저희는 초기에 와이프가 꽂혀서 말렸더니.. 요새는 팝업북같은 것들에 꽂혀서 그거 너무 이르다고 말리는 중이에요ㅎㅎ
저흰 다이슨 직구했는데… 진짜 as너무 불편해섴ㅋㅋㅋㅋ 비싼제품은 직구 젏대 안하기로해ㅛ어요 ㅠㅠ 가구라서 리스트가 덜 하겠지만, 그래도 신경쓰일것 같아요 ㅠㅠ
2022년 9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