딸맘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딸 맞을까요? 16주입니다

아마 딸일 것 같다 하셨는데.. 작은 고추일까봐…
댓글
10

딸일까요??
저도 약간 튀어나와 있어서 곧튜 인줄 알았는데 또 클리토리스라 하더라구요 ㅠ 근데 그담주에 가니 ㅋ또 아들 같다고 해서 16주까지 걍 기다리는 중입니다 ㅠㅠ

ㅜㅜ 갈때마다 안 보여줘서..4번을 다리 꼬고 있어서 못보고 어제 첨으로 본거였어요
딸 같아요 ㅎㅎ 15~16주차 때 다시 확인해 보세요 각도법은 재미로 보세요^^

지금이 16주에요 ㅜㅜ 흑흑

4번을 다리 꼬고 안 보여주고 어제 저만큼 보인게 그나마 젤 잘보인

엇 ㅠㅠ 왜 이렇게 수줍어하는거닝!!!!!♡♡
딸같아보여요..😅 근데 아직 모르는거니 반전이 있을수도있어용!!

ㅜㅜ 하 16주인데 얘는 왜이리 잘 안보여줄까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