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5주찬데 코로나 걸렸어요 ㅠㅠ

그 동안 조심하며 코로나 한번도 안걸렸는데 지난주 금요일에 보건소 다녀오면서 좀 세하더라구요 ㅠㅠ 그 담날 저녁부터 열이 38.8도까지 올라서 타이레놀 먹고 물수건 하면서 열식히는데 계솓 열이 오르락내리락 ㅠㅠㅠㅠ 자가키트해도 음성이었는데 오늘 2차기형아검사 검사날이라 병원 가기전에 혹시 몰라 한번더했더니 두줄 ㅠㅠㅠㅠ 병원도 취소하고 약 처방 받아 먹고 있는데 주말부터 입맛 없어 억지로 먹어도 좀이따 다 토해내고 너무 괴로워요 ㅠㅠ 열나는것땜에 애기가 넘 걱정인데 먹는것도 제대로 안 들어가니 애기한테 문제 생길까봐 오늘은 하루종일 눈물만 나고 ㅠㅠ 임신 중에 코로나 걸려도 아기 괜찮겠죠? 15주때쯤이면 난황이 아니라 엄마한테서 영양공급받는다고 잘 먹어야한다는데 걱정이예요

댓글

19

  1. 아유 정말 고생이시네요ㅠㅠ 저는 2월에 걸렸었는데도 재확산세라 무섭네요.. 지금 코감기 걸려서 저도 기침하고 가래 끓어서 자가키트 계속 하는데도 음성나오긴하네요ㅜㅜ 변이는 잘 나온다해서 무서워요ㅠㅠ 몸조리 잘하시구 너무 걱정마셔요! 아직 아가가 작아서 기존에 몸에 있던 영양분만으로도 충분할거에요!

  2. 아이고ㅜㅠ 작년에 유행할때 임신중에 코로나걸린 지인이 있었는데 그래도 아기 건강하게 잘 태어났어요! 아가도 엄마의 걱정과 불안을 같이 느낄테니 새싹맘님이 마음을 편히먹고 열이 더 오르지않게 관리해주시면 아가도 분명 쑥쑥 잘 클거에요! 너무 걱정마시고 맘 편히 가지세요ㅜㅠ

  3. 아휴 ㅠ 걸리신분들이 많네요 ㅜㅜ 출근해야 하는데 무섭네요ㅠㅠ

  4. 저도 이제막 격리해제 되었네요. 약은 최대한 안먹을라고했고 열은 물수건으로 등이며 배며 팔계속 설잠자면서 닦아주고 이마랑 목에 수건두고 잤어요. 지금은 코막힘이랑 가래때문에 힘들지만 저두 입덧겹쳐서 더 예민해지고 더 못먹고 맛도 잘모르겠고 목이물감때문에 더 한거같아요 잘견뎌내시길바래요!! 열만떨어져도 한결 버티기 괜찮아요

  5. 저도 저번주 금요일에 확진 받았어요ㅠ저도 약먹다 토하고 밥먹고 토하고..그래도 열은 이틀 정도면 내려가더라구요ㅠ 뭐라도 조금씩이라도 드세요ㅠ 우리 힘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5주찬데 코로나 걸렸어요 ㅠ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