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두 참고참고참다가 하루는 너무힘들어서 사서먹었어요! 약사님이 괜찮다하시더라구요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타이레놀먹어도될까요..
에어컨때문인건지 감기가온건지.. 머리가 아파요.. 띵하고 멍하고.. ㅠㅠ 타이레놀은 먹을수있는걸로 아는데 한알먹어도 문제없나요..? 병원에 전화해보고 먹을까요..? 고개 돌릴때마다 흔들리고 그래서 먹고는싶은데 괜히 찝찝하네요.. 14주차에요ㅠㅠ
댓글
11
저도 어제 두통 때문에 타이레놀 먹었네요~
저두 감기때문에 진료 볼때 의사쌤이 타이레놀 먹으레요 먹을수있는게 타이레놀 뿐이라네요
병원에서도 타이레놀은 그냥 상의없이 먹어도된대요 안전합니당 대신 너무 많이 복용하시는건 참아주세요..그래도 너무 아프다싶으면 냉찜질 해보세요 효과 조금있을거에요
드셔도 돼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