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녁 맛있는거 드셨나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이눔에 깜빡깜빡..ㅎㅎ
원래 남편 출근깨워줄때 입덧약먹고 저는 좀더자다 점심쯤 일어나서 아점먹는데 오늘 깜빡하구 입덧약을 못먹어서 점심에 먹고 아점먹었더니 아주그냥 토덧이 난리가 났네요ㅋㅋㅋ하 꾹꾹쓰..너무한거 아니냐구ㅠㅠ 맘님들은..잘챙겨드세유★ 속이 비어버려서 저녁을 뭘먹어야하나 싶네용 ㅠㅠ 따끈한 국수나 국밥..먹을까요🤔 맘님들은 오늘저녁 뭐드시나요~?٩꒰⍢ ꒱۶
댓글
8

뜨뜻~하게 국수나무 생면국수 먹었어용 ㅎㅎ 이제 한그릇을 다 못먹는..ㅠㅠ

와우~ 국수나무 잊고 있었네요 ㅋㅋㅋ 한그릇 다드셨어야죠ㅋㅋㅋㅋ
저는 조금 일찍 오리탕 한그릇 뚝딱하고 빙수까지 먹고왔어요 그리고 이따 치킨하나 뜯으려구요..너무 많이 먹나싶지만 먹고싶어서ㅎㅎ꾹꾹이맘님은 기름진음식보단 깔끔하게 국물있는음식 드세요 속버리지마시구!! 입덧 얼른 좋아지시길🙏🏻

흐엉 ㅠㅠ 응원감사합니당 저도 오리탕..백숙 이런거 기가맥히게 좋아했는데 한번 게워내고 못먹겠어서 넘아쉬워 죽겄어유ㅠㅠ어흑 먹고싶은거 있을땐 다먹어야한대요 ㅎㅎㅎ❤ 역시 국물있는게..! 깔꼼한 국수나무 생면국수나 시켜먹을까 싶어요 ㅎㅎㅎ
저는 수육 먹어요 ㅎㅎ

수육 ㅠㅠㅠ맛있겠어용 겉절이 싸서 먹으면 크~~ 배고픈데 남편이 아직 퇴근을 못해서 삶은계란으루 버티고있오요🤣
삭제된 댓글이에요

헉 초딩때 양많아서 시키던 피자나라 치킨공주 ㅋㅋㅋㅋ넘 추억이네요!! 저 어끄제 남편이랑 범죄도시2보면서 몇년만에 페리카나 시켜먹었는데 진짜맛있었어용 ㅠㅠ 순살만 먹다가 뼈로 먹느니 더 추억돋는 페리카나! 양념이 최고였습니당..👍🏻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