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고고ㅠㅠ 익힌 음식도 요즘엔 빨리 상하더라구요ㅠ 저는 좀만 이상하면 그냥 버려요 ㅠ 아까워도 아프면 큰일이어서요 ㅠ 얼른 쾌차 하시길 바라요 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신중 장염...
남편이랑 토요일 오후에 뽈찜먹고 저는 저녁부터 화장실 들락날락 거렸고 남편은 일요일 넘어가는 새벽에 화장실 간다고 잠을 못잤데요 뽈찜이 이상한 맛이 나긴 했는데.. 아니겠지하고 다 먹엇거든요ㅜㅜ 결국 전 아직까지 쌔하게 계속 아프고 열없고 약한 설사가 하루 2~3회정도이고 남편은 일요일 오전부터 열이 40도로 웃돌고 완전 물ㅅㅅ해서 결국 입원 했어요... 저는 엄청 떼굴떼굴 구를 만큼 아픈건 아닌데 계속 전체 배가 쌔하게 아픈데 병원가야될까요?ㅜㅜ
댓글
10

너무 오랜만에 방문한 맛집이라 의심도 안했어요ㅜ 이상하면 얘기해야겠어요
장염 아닐까요?

네 장염같아요!
병원가셔야해요 조금만 이상있어도 그냥 괜찮겠지 하면 안돼요 임신상태라ㅠㅠ

산부인과나 가까운 내과로 가도 되겠죠?ㅜㅜ산부인과는 혼자가기에 넘 멀어서...ㅠㅠ

혼자 가셔야해요?ㅠㅠ아이구 마음이 안좋네여.. 가까운 병원 꼭 다녀오세요!!
헐 병원 가세요 노로바이러스 이런 거 조심해야돼요

알겠습니당ㅜㅜ 괜히 배 하루종일 손에 대고 있었어요ㅜ
삭제된 댓글이에요

임신하고 입맛이 좀 예민해져서 그런줄만 알았어요ㅜㅜ 막 이상한게 아니어서 그냥 먹엇던것같아요.. 병원 가는게 맞겟져ㅠㅜ 가야겠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