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단걸 초콜릿 까지 엄청 먹고 갔는데도 얌전히 있었어요ㅜㅜ 담엔 딸기우유 마시구 가보려구요ㅋ 아들맘 축하 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보구왔어요❤️

❤️드디어 15주3일 2차기형아검사❤️ 결과는 일주일뒤에 나온다는데 매우 떨림..ㅎㅎ 부디 정상 나오기를!! 촘파보면서 원장쌤이 저번에도 그렇고 오늘도 그렇고 아들아들하셨어요 더군다나 미사일🌶보구왔는데 넘 귀엽더라구욤😍 초코우유 먹고갔는데 엎드려만있어서 속상했는데 갑자기 중간에 기어다니면서 노는거 보구왔어요!! 역시 초코우유의 힘인가욧ㅋㅋㅋ 다음 진료까지 또 한달..넘 길어요ㅠㅠ
댓글
14

감사합니닷😍 초코우유가 모두에게 효과있진않나봐요 담번엔 딸기우유드시고 꼭 활발한 아기보구오세요!!
아들맘 축하해요^^ 2차 검사도 정상일 거에요♡

넹 감사해요~~그나마 걱정덜고 마음 편히 먹구있어요!!🫶🏻
꺅꺅 아들맘 동지에오 추카해요٩(♡ε♡ )۶ 8월20일 진료인데 언제기다리나 싶어요ㅠㅠㅠ

감사해요ㅎㅎ같은 아들맘 너무 기뻐용😍 저는 31일 진료..한달 넘게 기다려야하는데 시간이 너무 안갈듯요ㅠ그래도 꾹 참고 기다려봐요 우리~~

ㅠㅠ 못참고 2주뒤에 갈지도 몰라욯ㅎㅎㅎ헷 그래도 다음달이면 태동이 좀 잘느껴질때 쯤이라 조금 안심될것같아용🥰

저두 얼른 태동느껴보고시퍼여!! 첫아이라 태동인지 배뭉침인지 뭔지 헷갈려요..ㅎㅎ태동은 태동이라고 확실히 알수있나욤?

저두 초산이에용ㅎㅎ 16주 1일에 첨느꼈는데 헐 이건 태동이다 했어욬ㅋㅋㅋㅋ 태동찾아볼때 대체물고기가 지나가는 느낌이 뭘까? 했는데 진짜 딱 그느낌이더라구요! 꿈틀! 하는 느낌이었어요🤣 너무 신기해서 손얹고 태담했네용ㅎㅎ 밖에서 보이는 태동은 아니라 아쉽지만 다음달 말이면 보일거같아요😆

얼른 물고기 헤엄치는 그 느낌을 저도 느껴볼게욧!! 꾹꾹이가 쑥쑥이보다 활발한가봐욤ㅎㅎ건강하게 태어날거같네요 이뻐라~~😍

헉 넘이쁜댓글...🥺❤ 쑥쑥이 행복하겠어요 엄마가 넘 맘이이뻐가꾸❤ 빠이팅 해용ㅎㅎ😆💪🏻💪🏻
축하드려요!!! 저도 드디어 내일 2차 검사입니다ㅠㅠ 넘 떨려요ㅠㅠㅠ

감사해요~~저도 오늘 엄청 떨리더라구요 결과 나오지도않았는데..ㅎㅎ내일 아기 잘보구오세욤!!
삭제된 댓글이에요

네 감사해요ㅎㅎ제발 이벤트없기를 기도합네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