사실 수면자세는 정자세가 제일 좋데요! 나중에 배가 나오면 눌려서 옆으로 자길 권장하는거지, 아직은 불편함 없으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걱정마셔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잘 때 정자세가 많이 안 좋을까요?
저는 옆으로 돌아누워 자는 게 너무너무 불편하거든요ㅠㅠ 팔도 아프고 자세도 편하지 않고.. 그래서 정신없이 자다보면 천장 보고 정자세로 자고 있는데 임산부는 옆으로 돌아누워 자는 게 좋다고 하니 아기한테 미안한 마음+걱정스러운 마음이 많아요😭 아직 배가 많~이 나온 건 아니라서 정자세가 불편하진 않은데 아기한텐 안 좋을까요?
댓글
10
앗 ㅋㅋ 저도 그래요 옆으로 누우면 팔저려서ㅠㅠ 엎드려 자는거랑 똑바로 눕는거 좋아하는데 이젠 정자세만 할수 있어요 ㅠ
저도 옆으로도 잤다가 정자세로도 잘자요. 의사가 편한 자세로 자면 된다하셨어요.ㅎㅎ
엎드려 자는거 아니면 괜찮을거 같아요~
저는 원래 돌아누워 자는데 정자세가 안 좋다는말에 신경을 썼더니 허리가 너무 아픈거예요ㅋㅋ엄마가 편한자세가 제일 좋다길래 그냥 저 편한자세로 누워서 자네요 아무래도 숙면을 취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서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