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잘 때 정자세가 많이 안 좋을까요?

저는 옆으로 돌아누워 자는 게 너무너무 불편하거든요ㅠㅠ 팔도 아프고 자세도 편하지 않고.. 그래서 정신없이 자다보면 천장 보고 정자세로 자고 있는데 임산부는 옆으로 돌아누워 자는 게 좋다고 하니 아기한테 미안한 마음+걱정스러운 마음이 많아요😭 아직 배가 많~이 나온 건 아니라서 정자세가 불편하진 않은데 아기한텐 안 좋을까요?

댓글

10

  1. 사실 수면자세는 정자세가 제일 좋데요! 나중에 배가 나오면 눌려서 옆으로 자길 권장하는거지, 아직은 불편함 없으시면 괜찮을 것 같아요! 걱정마셔요!!☺️

  2. 앗 ㅋㅋ 저도 그래요 옆으로 누우면 팔저려서ㅠㅠ 엎드려 자는거랑 똑바로 눕는거 좋아하는데 이젠 정자세만 할수 있어요 ㅠ

  3. 저도 옆으로도 잤다가 정자세로도 잘자요. 의사가 편한 자세로 자면 된다하셨어요.ㅎㅎ

  4. 엎드려 자는거 아니면 괜찮을거 같아요~

  5. 저는 원래 돌아누워 자는데 정자세가 안 좋다는말에 신경을 썼더니 허리가 너무 아픈거예요ㅋㅋ엄마가 편한자세가 제일 좋다길래 그냥 저 편한자세로 누워서 자네요 아무래도 숙면을 취하는게 제일 좋을것 같아서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