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다들 배 언제부터 나오시나요??

14주차 접어들면서 확실히 배가 나오기 시작하더라구요. 제 배였다면 볼일보거나 자고 일어나면 들어가있는데 이젠 안들어가고 계속 나와있어요! 아랫배만 볼록 나온게 아니라 전반적으로 나온거 같은데.. 다들 배 나오기 시작하시나요??

댓글

11

  1. 전 살이 배쪽에 많이 몰린편이라 티가 잘 안났는데 14주때는 전반적으로 살짝 나왔다가 화장실가면 들어갔고 ㅎㅎ 15주땐 화장실가도 다는 안들어가고 뽈록한 느낌이 있었어용 약간에 무게감도 느껴지구용! 대망의 16주가 되니까 배 앞쪽이 똥그랗게 뽈록한게 보이고 양수도 늘어났겠다 걸을때마다 덜컹덜컹해용 ㅎㅎ 자고일어나서 쉬야 마려울땐 배가 엄청 나오고 뽈록해서 아침마다 놀랐다가 화장실에서 나오면 약간 서운하답니당 ..ㅎㅎ

  2. 저도 14주차 들어서면서 아랫배가 볼록하고 나와있어요ㅋㅋ아침마다 확인했었었는데 신기하더라구요

  3. 저도 14주차인데 임신초기부터 지방이 복부로 몰려서 군살이 많이 붙어서 복부 자체가 두꺼워지긴 했는데, 배가 나왔다는 느낌은 아니였는데 오랜만에 친구들 만나니 배가 나온것 같다고 하더라구요! 화장실 가고싶거나 식후에 더 볼록하긴한데 이제는 진짜 나오나봐요!!

  4. 전 14주 들어서면서 나오기 시작했는뎅 ㅋㅋㅋ 사람들이 왜 벌써 나오냐고 할때마다 스트레스입니다 ㅜㅜ 낸들 아나... ㅠ

  5. 저는 12주부터 나왔어요 ㅋㅋ 너무 일찍 나와서 제배거니~ 했는데 어디선가 임신하면 아가 보호한다구 지방이 배로 몰린다는거 본거 같아요~ 그걸로 위안 삼고 있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