전16주인데 벌써 5키로쩠어여ㅠ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체중관리 어떻게들 하시나요?
15주 3일차 쑥쑥이맘입니다😍 임신전 47kg, 지금은 49~50 왔다갔다하는데요 제가 요즘 먹덧으로 전환하고부터는 너~~무 잘먹어요.. 방금도 치킨 시켰답니다😅 혹시 저랑 비슷한 주수 맘님들 체중변화가 있나요? 초산이라 살찌는게 무서워요 그럼에도 먹고싶은거 다먹는 임산부네욤ㅋㅋㅋ 목표가 막달까지 10kg 미만인데 될까요..? 먹고 돌아서면 배고파서 큰일입니당ㅠㅠ
댓글
36

저보다 더 걱정이시겠어요 전 찐것도 아니었네요..ㅠㅠ 먹는 즐거움을 어찌 포기하나욤..!
저는 17주차인데 4키로가 쪘어요..ㅋㅋ 음식보다 과일을 많이 먹는데 아무래도 과일때문인듯 해서 조절하고 있어요ㅎㅎㅎ

과일도 살이찌다니ㄷ!!! 뭘 먹어도 찌겠죠..? 저처럼 고민이신분들이 많군요ㅠㅠ 그래도 임산부라 잘 챙겨먹어야하는데말이에욤

과일이 당분이 많아서 살찐대요ㅎㅎㅎ 하루에 귤을 몇십개씩 먹었더니 훅 찌더라구요..ㅋㅋㅋ 과일을 조심하세요!ㅋㅋ

딸기 수박 포도 자두 키위 과일 많이 먹었는뎁.. 이제 딱딱한 복숭아만 나오길 기다리구있슴다!!ㅋㅋㅋ

요즘 복숭아 철이잖아요!ㅎㅎ 복숭아 잘 골라서 맛있게드세용😍😍

넹 복숭아 축제도있어욤 가고싶은데 남편 시간이안된대요 헝ㅠㅠ

ㅋㅋ저도 복숭아 귀신인데ㅋㅋㅋ 축제가 있는지 몰랐어용!! 남편분이 시간내서 같이 가주시면 참 좋을텐데ㅠㅜ 아쉽겠어요ㅜㅜ
저도 입덧약 먹고나서 먹덧으로 바뀐것 같아요😭 164/47.5로 시작했는데 14주 4일인데 그 전 부터 벌써 50근접🥲 임신 초기부터 복부에 군살 붙던데 지금은 이게 임신때문인지 내살인지 한숨 나오네용😮💨 배고플때마다 먹엇는데 이제는 자제를 좀 해보려구요ㅜㅜ

아니 우째 154인데 몸무게는 저랑 똑같으셨네요..별로 안찌셨을거같은데 키도있으셔서!! 걱정마세요 저도있어욤ㅋㅋㅋ
전 쳐먹덧으로 13주인데 8키로 쪘어욤 ㅎㅎ... 다이어트중에 임신해서 살찐거보면 약간 짜증나긴한데 임신때만 누릴 수 있는 특권이라 생각하려구욤 ㅠㅠ

힊 13주에 벌써 8키로..ㅎㅎ너무 잘드시네욤😁 임신기간동안만 즐기세용 나중엔 그래도 빠져욧
저는 살이안찌고 자꾸 빠져서 ㅜㅜㅜ 선생님이 뭐라하시더라구요 애기가 안클까봐 걱정이에요

입덧이 많이 심하신가봐요 살이 계속 빠지시면 아이한테 걱정일텐데ㅠㅠ

입덧전혀안해요 ㅜㅜㅜ

헙..입덧을 안하셨구나ㅠㅠ먹는데도 빠지시는거에요?

네 ㅜㅜ 엄청 먹덧은 아닌데 평소처럼 먹는데도 빠져요

다양한 원인이 있을건데 제 주변에도 소화 흡수율이 낮아져서 아무리 먹어도 남들보다 살이 안찐다고 그러더라구요 우선 맑은 생수 많이 드셔보세요ㅠㅠ!! 아가는 건강할거에요 너무 걱정마시구요😭

감사합니다 ㅜㅜ 쑥쑥맘님도 항상 건강 조심하세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