갈색피는 저도 12주차까지 나왔어요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 2번이나 가봤는데 의사선생님이 갈색피 나오면 병원에서 오지말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붉은피나오면 즉시 오래요 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인데 아직 피비치시는분?? ㅠㅠ
12주차입니다 ㅠㅠ 어제오늘 약간씩 또 피가 비치기 시작했어요 ㅠㅠㅠㅠ 낼 병원에 가는날이긴한데 이 주차에도 비치나요?
댓글
15

네! 오늘 병원갔는데 잘크고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ㅠㅠㅠ

다행이네요 ^^ 긍정적인생각이랑 자주 누워있어봐용 ㅋㅋ 금방 멈출거에요 ㅋㅋ
괜찮으실거에요!그 두려움 걱정알아요ㅜㅜ 저도 12주부터 14주 초반까지 피비침있어 병원 자주갔는데 아무이상없고 아가는 건강하게 자라고 있더라구요🙂 아직 태반이 아래에있고 자리잡을때라 그러는것같다고.. 경부길이도좋고.. 너무 활동하지말고 안정취하라고해서 집에서 굴러다니니까 14주 중반에 들어서는 피비침 싹사라져서 15주째입니다 ㅎㅎ

다행이예요 ㅠ 저두 앞전에도 갈때마다 원인은 못찾고 약만 받아와서 이번에도 그럴거같지만, 피비침있어도 건강하게 자라고있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네ㅎㅎ 12주차 피비침 많더라구요! 아가는 잘크고있으니 엄마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14주차에 새벽에 새빨간색의 피비치침이 있어서 응급실 다녀왔는데 원인은 알 수 없고 피고임이 아주 살짝 있다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으실 확률이 훨씬 더 크실거예요!

네 ㅠ 감사합니다~ 괜찮으셔서 다행이예요
빨간피비침 인가요?

전에 피비침있을때는 소변 닦아낼때 묻었었는데, 이번엔 속옷에 묽게 묻어나와서 이게 빨간건지... 갈색인지 ㅠㅠ

완전빨강 아니고 갈색은 나올수 있어요~
헛... 태반 위치랑 잘 보셔야겠네요 내일 병원 가서 확인해 보세요!!

속상해요 ㅠ 그저께 많이 매운걸 먹긴했는데 ㅠㅠㅠ 그걸때문인가 싶어서 ㅠㅠㅠ

매운 것 드셔서는 아닐 거에요 ㅠㅠ 태반이 자리잡을 때 혈관이 파고들어 만들어지면서 피비침이 있을 수 있는데 내일 가서 보시면 될 거에요!

네 ㅠㅠ 속옷이 쫄려서 그럴까요... 오만생각이 다드네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