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2주차인데 아직 피비치시는분?? ㅠㅠ

12주차입니다 ㅠㅠ 어제오늘 약간씩 또 피가 비치기 시작했어요 ㅠㅠㅠㅠ 낼 병원에 가는날이긴한데 이 주차에도 비치나요?

댓글

15

  1. 갈색피는 저도 12주차까지 나왔어요 ..걱정되는 마음에 병원 2번이나 가봤는데 의사선생님이 갈색피 나오면 병원에서 오지말라고 하더라고요 ㅋㅋ 붉은피나오면 즉시 오래요 ㅋㅋ

    1. subcomment icon

      네! 오늘 병원갔는데 잘크고 있어서 너무 다행이었어요 ㅠㅠㅠ

    2. subcomment icon

      다행이네요 ^^ 긍정적인생각이랑 자주 누워있어봐용 ㅋㅋ 금방 멈출거에요 ㅋㅋ

  2. 괜찮으실거에요!그 두려움 걱정알아요ㅜㅜ 저도 12주부터 14주 초반까지 피비침있어 병원 자주갔는데 아무이상없고 아가는 건강하게 자라고 있더라구요🙂 아직 태반이 아래에있고 자리잡을때라 그러는것같다고.. 경부길이도좋고.. 너무 활동하지말고 안정취하라고해서 집에서 굴러다니니까 14주 중반에 들어서는 피비침 싹사라져서 15주째입니다 ㅎㅎ

    1. subcomment icon

      다행이예요 ㅠ 저두 앞전에도 갈때마다 원인은 못찾고 약만 받아와서 이번에도 그럴거같지만, 피비침있어도 건강하게 자라고있다니 정말 다행이예요!

    2. subcomment icon

      네ㅎㅎ 12주차 피비침 많더라구요! 아가는 잘크고있으니 엄마는 맛있는거 많이 드시고 좋은 생각만 하세요🧡

  3. 14주차에 새벽에 새빨간색의 피비치침이 있어서 응급실 다녀왔는데 원인은 알 수 없고 피고임이 아주 살짝 있다고 괜찮다고 하더라구요.. 괜찮으실 확률이 훨씬 더 크실거예요!

    1. subcomment icon

      네 ㅠ 감사합니다~ 괜찮으셔서 다행이예요

  4. 빨간피비침 인가요?

    1. subcomment icon

      전에 피비침있을때는 소변 닦아낼때 묻었었는데, 이번엔 속옷에 묽게 묻어나와서 이게 빨간건지... 갈색인지 ㅠㅠ

    2. subcomment icon

      완전빨강 아니고 갈색은 나올수 있어요~

  5. 헛... 태반 위치랑 잘 보셔야겠네요 내일 병원 가서 확인해 보세요!!

    1. subcomment icon

      속상해요 ㅠ 그저께 많이 매운걸 먹긴했는데 ㅠㅠㅠ 그걸때문인가 싶어서 ㅠㅠㅠ

    2. subcomment icon

      매운 것 드셔서는 아닐 거에요 ㅠㅠ 태반이 자리잡을 때 혈관이 파고들어 만들어지면서 피비침이 있을 수 있는데 내일 가서 보시면 될 거에요!

    3. subcomment icon

      네 ㅠㅠ 속옷이 쫄려서 그럴까요... 오만생각이 다드네요 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