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들맘 축하드려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각도법 함께 봐주세요..!!

14주 3일 너무 얌전해서 딸인가 싶었는데 반전 확률은 없는거겠죠..??! 의사쌤은 아무말 없으셨어요ㅜㅜ
댓글
11
빼박 아들 인거 같아요 ㅋㅋㅋ 미사일이 실하게 💕💕

그러네요..ㅋㅋ 다시봐도 아들😄
헙..아들인것같아요ㅋㅋㅋ 우선은 축하드려요😂🥳

감사해용😆
아들이네요 ㅋㅋㅋㅋㅋ♡♡

첫째라그런지 엄청 신기하네요 ㅎㅎ
존재감 뿜뿜이네요! 축하드려요 ❤️

감사합니다❣️❣️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