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마스크가 너무 답답해요 😭

워킹맘이에요.. 대면 업무하고요 코시국에 마스크는 거의 피부처럼 돼서 불편하다고 느낀 적 없는데... 화이자는 3차까지 맞았는데 생리불순 폭격 맞고 손 피부껍질이 벗겨지는 부작용 있었는데 이게 자율신경계 교란된 거라 해서 이래저래 백신은 더 못 맞아요 요즘은 정말 마스크가 너무 답답하네요.. 임산부 비염 걸려서 재채기 계속 하고 코 막힌 데다가 에어컨 바람 쐬면 더 코가 간질간질하고.. 그 와중에 마스크 쓰고 있자니 너무 숨 차고 답답해요 16주차인데 벌써 가슴 답답 숨 답답.. 더우니까 밖에서는 벗는 사람 많긴 한데 임신하고 나서 & 요즘 코로나 확진자 폭증하고 베동에도 코로나 걸리신 분들 글이 올라오니까 걱정도 되고 불안해서 절대 안 벗고 있어요.. 😭 다들 마스크 괜찮으세요? KF94 쓰시나요?

댓글

28

  1. 나날마스크 추천해드려요~ 94마스크인데 여름용이라 조금 덜 답답해요~

    1. subcomment icon

      나날마스크도 검색해볼게요^^

  2. 저도 마스크 넘 답답해서 밖에서는 벗고 걸어요ㅠㅠ 실내는 어쩔 수 없지만.. 시노텍스? 여름용 사니까 좀 나은것 같아요!

    1. subcomment icon

      밖에서도 사람이 많아서 불안해요 ㅠㅠ 대화하면서 지나가는 분들도 많더라고요 겨울에나 유행할 줄 알았는데 이 더운 여름에 유행이라니 ㅠㅠ 슬퍼요 시노텍스 추천 많이 해주시네요♡

  3. 저는 일할때 마스크 필수라서 어쩔수 없이 KF94써요ㅜㅜ 확실히 전보다 조금만 움직이고, 말하면 숨차요😂 그래도 아가를 지키려면 참아야하겠죠?ㅜㅠㅜ

    1. subcomment icon

      그쵸 임신해서 그런가 봐요 원래 마른 편이고 운동도 꾸준히 해서 숨찬거를 몰랐는데 임신하고 이렇게 됐어요!

    2. subcomment icon

      아가로 인해서 변하는것들이 한두가지가 아니죠!ㅎㅎ 때론 무섭기도하고, 신기하기도 하고, 아쉽기도하고 그래용!ㅎㅎㅎ

  4. 저는 얼마전에 너무 어지러워서 거의 쓰러질뻔했어요🥹 날씨 더워져서 그런거 같아서 마스크 바꿨는데 괜찮아졌어요!! 크리넥스 비말차단 슬림 kf-ad 써요 너무 힘드시면 이거 진짜 추천해요!!

    1. subcomment icon

      오 찾아볼게요^^♡

  5. 저도 그래요 마스크가 너무 숨막히고 답답해서 실내 들어갈때 잠깐밖에 못하고 있겠더라구요

    1. subcomment icon

      그쵸 ㅠㅠ 일할 때 쓰고 있으려니 너무 답답해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