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4주 맘님들 태아 무게가 어떠신가요~?

애기가 구겨져있어서ㅜ 키재는거는 의미없다고 안재주시더라구요ㅠ 대신 무게를 재주셨는데 무게로는 큰지 작은지 감이 안와요.. 어플에서도 무게는 주수별로 잘 안가르쳐주는거같아서ㅠ efw가 무게같은데 14주 4일에 97g 나왔거든요. 이게 평균보통인가요? 애기가 첨에 너무 작았어서 애기 크기가 신경쓰이네요ㅠㅠ 의사선생님은 애기크기 괜찮다고는 하셨어용..(근데도 왠지 신경쓰여서..ㅜ) 다들 14주때 애기 무게 어떠셨어용??

댓글

23

  1. 저희 아가는 14주3일에 107그람이요! 엄마닮아그런가 복부만 15주크기더라구요... 복부무게때문인가봐요.^.ㅠ

  2. 14주4일에 129g 15주4일에 158g이네요 전 완전 먹덧이라 잘먹어요 ㅠㅠ 열달후에 어플 써보세요 태아성장보고서 있어서 좋아요

    1. subcomment icon

      헉..ㅜ 그러시구나..ㅜ 저도 잘먹는데.. 애기가 작은건가 싶기도 하네요..ㅜ 히융.. 괜찮다고는 하는데 작은건가 싶어서 좀 맘아파요ㅠㅠ 극초기때부터 작다작다 소리를 들어왔어서요ㅜㅜ 7주초때 0.4센티로 매우매우 작았거든요ㅠㅠ

    2. subcomment icon

      초반엔 차이나도 후반되면 정상주수크기로 큰다고 하더라구요 걱정마세요 ㅎㅎ

  3. 14주3일 에 120g 이요ㅎ 너무 걱정 마시구요..마음편안하게 가지세요..아기 건강히 잘 클거에요!!

    1. subcomment icon

      헙.. 14주 3일에 120g이요....? 아가가 큰건가요? ㅠ 훙.. 차이가 좀 나네요...

    2. subcomment icon

      주수에 비해 크다고는 하셨어요..묭묭맘님도 곧 아기 클거에요^^!잘 챙겨드세요!!(저는 체덧땜시 하루 한끼먹는데 먹고 싶은 음식만 찾아먹어요ㅎㅎ)

  4. 저도 14주차 1일때 91g이었어요! 지금 16주 2일차인데 155g이구요 ㅎㅎ 그때도 지금도 의사선생님이 정상적으로 잘 크고 있다고 말씀해주셨어요!

    1. subcomment icon

      14주 1일에 91g이었군용.. 넵넵 참고할게용

  5. 그렇게 작지도 않은거같은데요 괜찮아보여요ㅎㅎ 우리 쑥쑥이는 갈때마다 뭐 주수에 맞게 크고있대서 전 걱정안해요

    1. subcomment icon

      아항 그런가요 넹넹!!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

14주 맘님들 태아 무게가 어떠신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