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입덧 심할때 신맛나는 과일, 젤리가 잘 들어가더라구요ㅎ 종합 비타민 챙겨야 할텐데 구미 타입 있다면 좋을거 같네용~! 임신하고 알약 영양제 먹는것두 힘든뎅 간식처럼 먹어지는게 있음 좋겠어용 왜 이 생각을 못했을까요?ㅎ 무향, 무맛인 액상으로 된 영양제도 있어서 전 이것도 좋은거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젤리 영양제 추천해주세요
젤리타입으로 먹은 영양제가있다고하던데요 입덧중이여서 영양제를 젤리타입으로 먹고싶어서요 어떤게괜찮나요?
댓글
4
입덧이 심하신가 보네요ㅜㅜ
저는 네이쳐스웨이 얼라이브 산모용 구미 비타민 먹어욤

이거 맛있다고 들어써요!!!! 먹기도 좋고!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