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거 어케해유.....?ㅋㅋㅋㅋㅋ 저도 보고싶은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중복이예요~

다들 삼계탕 드셨나요~? 저는 엄마표 삼계탕 & 닭죽 먹을예정입니당
댓글
12

애기 사진 계속 터치하면 바뀌잖아용 계속 누르다보면 랜덤으로 나와용ㅋㅋ

으아아악 안나와서 놓쳤어유 .. 🥺🥺ㅋㅋㅋ
엄마표 요리 최고죠~👍 전 남편이 오늘 당직이라 어제 미리 안동닭찜해서 먹었네용ㅋㅋㅋㅋ

오홋 미리미리 챙겨주시는 센스~~ 저는 스스로 할 생각은 안했는데 멋져용!
크 맛있겠어요ㅠㅠ.. 저는 오늘 갈비찜 해주려고요 ㅋㅋㅋㅋㅋ 신랑..

갈비찜도 맛있쥬ㅜ 그나저나 닭죽 먹었는데 또 배고프네요..ㅋㅋ
어제 닭강정을 먹어서 고민이네요 뭘먹을지ㅋㅋ.. 초복엔 닭한마리해서 국수까지 잘먹었는데 또 먹기는 싫고

급 닭칼국수 땡기네요..

닭칼국수 쉬운데 깔끔하고 맛있죠!
크으 좋죠좋죠!! 저는 역싀 치킨…을 먹을 예정입니당ㅎㅎ

치킨은 언제나 옳습니당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