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25주 어제 보고 왔는데 거꾸로 있더라구요 근데 제 담당쌤은 아직 많이 움직이는 시기라 괜찮다고 하셨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애기가 거꾸로 있대요~
25주차 오늘 촘파 보니까 애기가 거꾸로 있다고 하네요 ㅎ 저절로 다시 머리가 아래 가도록 움직이냐고 물어봤는데 그건 아니래요 ㅠㅠ 계속 역아로 있을수도 있고 아닐수도 있다는 애매한 답변 듣고 왔어요 ㅎㅎ 의사쌤 말로는 지금 시기에 100명 중 7명정도가 역아로 있는다는데... 그 7명에 제가 들었네요 ㅋㅋㅋ
댓글
11
지금 시기엔 충분히 왔다갔다할 수 있어요~
ㅎㅎㅎ이리쿵 저리쿵 신출귀몰하는 저희 아가는 왠지 이대로라면 마지막까지 움직일거 같은데... 30주 넘어가서 생각하셔도 충분하지않을까요? :) 출산시기 다가오면 아가들 대부분 돈다고 하더라구요~
그 주수 정도때는 대부분 역아가 많대요~ 저도 22주 정밀초음파때는 역아자세엿어요^^
저도 어제 병원갔다왔는데 역아였어요~(25주5일) 아직은 활발히 움직일때라 크게 걱정 안해도 된다고 하셨어요ㅎㅎ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