초기때 딱히 피곤함 못느꼈는게 요새 갑자기 피로감이 몰려와요.. 저는 입 안쪽에 피곤하면 생기는게 나고 출근길에 걸으면 숨이차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17주차. 피곤과 피로가 몰려와요
17주차가 되자 평상시 나지 았던 입술 주변 뾰로지가..ㅜㅜ 그리고 2일차인 오늘은 입술 포진도 생겼네요. 혹시 여러분들은 어떠세요? 화장품을 바꾼것도 아닌데.? 손발은 팅팅붓고 조금만 걸어도 숨차고 피로감이 오네유~ 모두 홧팅~!
댓글
15

응응~ 전 그래서 출근할 때 물을 충분히 마셔요 그럼 좀 낫더라구요 아침은 먹지도 않던 그레놀라로!
저두 손발붓고 얼굴이 아주 노래요..너무 초췌해서 거울보기싫을정도..조금만 움직여도 숨차고 힘들어서 느릿느릿 할무이같대요 남편이ㅋㅋㅋ

응응 ㅜㅜ 맞아요 딱 그 심정..정말 여성성이 사라지는듯한 잘 때 사타구니 아파서 개구리자세하고 있어요. ㅋㅋ 남편한테 이해해달라했는뎁..ㅋㅋ

ㅋㅋㅋㅋ저희 남편은 제가 뭘해도 예쁘고 다 좋대요 뻥같아요😡👊🏻
저도 초기부터 포진나고 감기에ㅠㅠ 면역력이 떨어지니까 어쩔 수 없나봐요ㅜㅜ 먹고 눕는게 일상이에요ㅠㅠ

저도 퇴근하면 바로 침대로~ ㅜㅜ 발도 아프고 ㅜㅜ
너무 피곤하죠ㅜㅜ 저도 손발붓고 조금만 걸어도 숨이차요 마스크도 못쓰고 있겠구요

맞아요! 마스크 차고 걸음 숨이 차서 늠 힘들듀
전 14주차인데도 얼굴 피부 다 뒤집어져서.... 힘들어요..

ㅜㅜ 저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