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원래도 몸에 열이 많은사람인데 임신하고는 손발이며 얼굴 목 주변에 열이나더라구요..저번엔 남편이 냉찜질해주고 막 응급실가자고 난리쳤어요ㅋㅋㅋ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날이 더워서 인지 몸에 열이 나는거같아요
날이 더워서 그런지 속에 열이 나는거같은데 태열은 안좋은걸로 아는데...어떻게 해야할지 모르겠네요
댓글
15
몸이 후끈 거리는 정도의 열감은 괜찮을거에요!! 고열이나 사우나같은 뜨거운 환경이 오래 지속되면 안좋은거지 양수가 그렇게 쉽게 뜨거워지진 않는다고 하더라구용!! 몸도 안좋으실텐데 마음이라도 편히 가지셔요!ㅠㅠ

이건 몰랐네요. 다들 더워지면 아기한테 안좋다고만 하셔서 ㅎㅎ 차가운 물 마시면서 열을 식혀야겠어요.
저는 그저 더워서 그런가보다 생각했는데, 태열이 아가에게 안좋군요ㅜㅜㅠ 체온 낮추기위해서 노력해야겠어요ㅠㅜ

시원한 물 많이 마시세요!! 저도 물 많이 마시고 있어요

그래야겠어요ㅠ 평소에도 물 잘 안마시는 편이었는데 임신하고 나름 신경써서 마신다해도 하루 1리터도 못마시더라구요ㅜㅜ
저는 저녁마다 손발이랑 배허벅지 있는 곳이 뜨근뜨근했어요! 남편도 왜그러냐고 그럴 정도에요 저는 그냥 더워서 그런 줄 알고 그때마다 아이스크림 먹엇어요..

시원한 물을 마시긴 해야겠어요!
차가운 물을 많이 드세요! 저는 루이보스차에 얼음 뛰워서 계속 마셔용

저도 루이보스 마시고 있어요!!! 일단 열을 낮춰야하는게 우선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