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요 ㅠㅠ 특히 운동량이 없어 그런지 더 체력이 딸리는 느낌이 나요 ㅠㅠ 밥먹고 마트 한바퀴 돌았는데 머리가 핑 돌고 구역질나고 집에 가서 눕고싶은 생각만 들더라구요 😂😂😂 오늘 중복이라 더 그랬나싶기도해요 ㅋㅋㅋ ㅠㅡㅠ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컨디션 어떠세요?
이제 15주됐어요. 피가 비치지는 않는데 가슴이랑 아랫배가 콕콕 쑤셔요ㅜㅜ 컨디션도 너무 다운이라 앉아있기도 서 있기도 힘든데 다른분들도 이러시나요?ㅜㅜ 임신하기 전에는 움직이면 오히려 활력이 돌았으니까 좀 움직여보려고 해도 몸이 축축 쳐지기만 하네요.. 다른 분들은 어떠세요? ㅠㅠ
댓글
23
저도 아픈데는 없는데 기운이 없어요ㅠ 축처지고 졸리고ㅠㅠ
저는 14주라 입덧은 괜찮은데 배가 한번씩 콕콕하고 배가 당기는 느낌이 있네요ㅜㅜ 그리고 요즘은 환도선다 통증때문에 걷기도 힘들어요🥲

환도선다 있는 분들이 꽤 있으시네요..ㅠㅠ 지금도 힘든데 환도선다까지 ㅠㅠ 기운내세요 ㅠㅠ
16주 지나니 앉으나 서나 등허리가 너무 아파오네요 ㅠ

다음주 16주인데 겁나네요 ㅜㅜ 임신내내 이럴지..ㅠㅠ
오늘 유독 컨디션 안좋은거같아요…

이 시기가 그런건지.. 갈수록 나아진다고 들었는데 어째 갈수록 힘든거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