삭제된 댓글이에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몸의 불편함
이제 14주 2일차인데 요즘 들어 자려고 누우면 잠도 잘 안오고 어떤 자세로 누워도 불편하고 그러네요…나중에 배가 더 나오면 어쩔지😭 이 시기에 이런건지 저만 그런건지….
댓글
12

저는 원래 정자세로 자는데 아기한테 안좋다고 해서 옆으로 누워자고 있는데 요즘은 어떻게 누워도 불편하더라구요😭
저도그래요 요즘 없던 비염기도 생겨서 숨이 갑자기 잘안쉬어지고ㅜㅜ

요즘 시기에 다들 그런가봐요😭 두통도 잦고…
저도 그래요 이상한 자세로 몸 꾸깃하게 자고 있어요 ㅎㅎ

저도요 모로 누워자고 다리 기역자로 해서 자고 ㅋㅋ
저는 잠은 잘오는데 물을 마시고 자면 화장실 간다고 계속 깨고ㅜㅠ 요즘은 환도선다 통증때문에ㅠㅠ 괴로워요..

저도 요즘 환도선다통증인지는 모르겠는데 허리도 아프더라구요😭 가슴도 다시 아프기 시작했고..
오 저두 베개 다리사이에 끼고 옆으로 돌아누워서 자요 이 자세도 그렇고 어떤자세로 누워도 불편한건 똑같더라구요ㅠㅠ

저도 베개 끼워서 자는데도 요즘은 영…바디필로우를 사야할까봐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