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 비염 심한데 에어컨 틀고자면 진짜 안좋아요. 재채기하면서 맑은 콧물 딱 비염 증상이에용. 저처럼 심해지면 너무너무 괴로우니까 잘때 에어컨 예약 맞춰놓고 주무세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임산부 재채기
16주차 입니당 .. 요 며칠 자꾸 재채기가 나오네여 ㅠ 원인이 뭘까 생각 하는데 .. 선풍기 에어컨 틀고 자서 그러는건지 .. 재채기 많이 하면 태아한테 안좋다고 하던데 맞죠? 재채기 하면 콧물도 투명으로 주룩 나오더라구요 괘니 이런것도 걱정이네요 ㅠ 재채기 왜 하는걸까요 ㅠ……
댓글
17
저두여 비염따로 없는데 재채기 연달아 2번씩해요;;

그러니까유 신기해유 ㅜㅡㅜ
저도 지금 코감기때문에 선풍기나 에어컨 쐬면 기침 심해져서ㅠㅠㅠ 기침하면 아가한테 안좋다해서 내일 병원 가보려구요ㅠㅠㅠ

훔냥 코감기 까지 오지 않아야 하는데 ㅠㅠ 우리 여름임데두 따뜻한 차 마니 마셔야 겠어요 ㅠ
헛 재채기가 태아한테 안좋은가요?? 어떻게안좋은건가요 ㅠㅠ 몰랐어요

재채기 할때 배에 힘줘서 재채기 기침 이런거 자주 하면 애기 한테 안 좋다고 들었어요 ㅠ 그래서 기침 왠만하면 해선 안된다고 했거든요 ㅠ
임산부 비염예상해 봐요 첫째때 출산때 까지 그랬어요 근데 낳고나니 정말 신기하게 바로 안하는거 있죠…

어머 신기하당 .. 정말 인체의 신비는 알수 없넹ㅎ ㅠㅡ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