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딸 각도 같은데 .. 조심스럽게 딸에 한표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성별 너무 궁금해용ㅋㅋㅋ

갠적으로 딸을 바라고있는데... 8월초에 2차기형아검사랑 성별확인하러가는데 너무 궁금해용ㅎㅎ 재미로 봐주세요오오~
댓글
11

오 그런가요? 일단 중립으로...맘은 비우고 있는데 너무 기대는 안하려구용ㅎㅎ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합니다~
삭제된 댓글이에요

감사해용~ 근데 맘을 비우고있어여ㅠㅠ
아들 같은데용 ㅎㅎ
저두 아들램 한표요~~ㅎㅎ

저거 탯줄인데 .. ㅎㅎ각도법으로 보신걸까요?

척추와 수평에 가까울수록 딸이랬는데 각도상으로 아들같아서용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