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기형아검사 결과는 까먹고 있었네요! 덕분에 댓글보고 2차때까지 기다려야겠네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기형아검사 결과
1차기형아검사 결과 일주일이면 나오지 않나요? 저는 9일이나 됐는데 아직도 깜깜 무소식이네요? 불안해지게.... 그리고 기형아검사를 하는 이유가 아이에게 문제가 있을경우 낳을건지 못낳는지 선택권이 있는건가요? 불안해지면서 이런저런 생각 해보게 되네요ㅜㅜ
댓글
30

ㅋㅋㅋ네네 2차까지 무사통과 해보아요~
1차검사는 다음검진때말씀해주시니너무걱정마세요 오히려이상이있으면 병원에서 전화가갔을꺼에요

그런건가요?감사합니다🙏 마음이 한결 편해졌어요
4주뒤에 2차검사하고 일주일 안에 나와욥!!ㅋㅋ

긴장되 죽겠어요ㅜㅜ
제가 다니는 병원도 2차 끝나면 같이 결과 알려준댔어요~ 정말 이상결과가 나온거면 미리 알려주고 다른검사를 추가적으로 하자고 하지 않을까요~?

하아... 한시름 놓습니다🙏
너무 조급해하지마시구 기다려보세용 보통 일주일에서 2주사이 걸린대요 병원마다 차이가있으니 아무일없을거에요!!

네~ 그래야지 하면서도 하루가 1년 같네요ㅜㅜ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