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남편 일정이 안나와서 31주 가려고 예정인데, 아직 예약은 안했지만😅 지금 컨디션이면 갈 수 있을 것 같아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태교여행 언제쯤 가세요??
9월이 딱 가기좋은 시기인데, 9월에 추석 + 이사예정이라서 도저히 일정이 안될것 같아요ㅠ 그래서 31-32주쯤 가려하는데 너무 위험할까요?? 다들 언제 어디로 떠날 계획이세요??
댓글
18

ㅎㅎ 저도 지금 컨디션이면 문제 없을거같은데 31주면 배가 꽤나 무거울것같아요ㅎㅎ 그치만 호캉스정도만 할거라서 괜찮지 않을까 생각하고 있어요ㅎㅎ
저두 직업특성상 추석 지나고 휴가라 9월 말쯤에 24주인데 부산 가서 호캉스 즐기다 오려구요!

호캉스 최고죠👍
저는 22주차 9월말에 나트랑 예약했어용 :)

해외! 너무 부러워요😊 저는 직장문제도 있어서 해외는 갈 수가 없네용ㅜㅜ
저 료칸 너무 가고싶어서 남해에 료칸호텔 알아봤었는데 너무 좋아보였어요 9월까지도 예약 거의 다 끝나서 시간이 안맞아서 예약못해서 너무 아쉬웠어요ㅜㅜ야외히노끼탕이랑 온수되는 개인 풀장도 있었어요

9월까지도 예약이 거의 차있다니요! 인기가 엄청나네요?! 저도 빨리 예약해야겠어요ㅎㅎ
저 9월초 20주 조금 넘어서 남편하구 강원도쪽으로 호텔뷰 좋고 야외 온수풀 즐기러갑니닷🤚🏻 너무 늦게가시면 몸도 무겁고 아무래도 여행하시는데 조금 힘드실수도있어요..일정이 안되시면 어쩔수없지만 해외는 자제하시구 저처럼 국내 가까운데로 다녀오세요!!ㅠㅠ

저희는 강릉으로가욧 인피니티풀이 있는 호텔이 세인트존스호텔하구 스카이베이 경포호텔 이렇게 두곳이있어요~~ 두군데 모두 객실내부도 너무 깔끔하고 오션뷰가 짱입니닷!! 객실에 따라 자쿠지가있는 객실도있어서 남편하고 가기 딱 좋더라구요ㅎㅎ

넹!ㅎㅎ너무 무리하지않고 국내 근처로 가려구요!ㅎㅎ 세인트존스 가봤는데 너무 좋아요ㅎㅎ 객실도 깨끗하고 호텔 바로 뒷쪽으로 바다가 가까워서 너무 좋았어요ㅎㅎ 아침일찍 일어나서 일출보기 너무 좋더라구요ㅎㅎ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