몇달새에 거의 10키로 가까이 빠지셨네요ㅜㅜ 얼마나 고생스러우실지..! 진짜 엄마는 대단해요👏🏻👏🏻 검사들 받을때마다 무섭고 떨리는 마음은 어쩔 수 없는 것 같아요ㅜㅜ 우리 모두 건강하게 순산할거에용!!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병원다녀왔어욬 ㅋ ㅋ
엄마는 토덧이라.뭘못먹는데 아가는 엄청 잘크고있다니 다행이에요 ㅋ ㅋ 엄마영양분 쭉쭉빨아먹나봐요‼️ 토덧으로 9키로 빠졌거든요. . 햐 ㅋ ㅋ ㄱ 근데어짜피 통통이라 오히려 좋아 ㅋ ㅋ ㅋ ㅋ14주차인데 15주크기라고 ㅋ ㅋ ㅋ 1차기형아검사잘끝나니. .또 무서운 검사가 기다리고있네요 오늘 신경관결손검사?하고왔어요. 왜케 무서운 검사들이 많은지ㅠㅠㅠㅠ 결과 잘나오길🙏🏻🙏🏻🙏🏻 또떨리는 일주일 보내게생겼네요. .ㅋ ㅋ 휴 다들 즐거운 임신 라이프 보내세용 ㅋ ㅋ ㅋ
댓글
11

마자유ㅜㅜ 검사들 무시무시해요🔥🔥 감사합니다 우리건강한 임신라이프 보내용 ㅋ ㅋ즐겁게 화이팅
아이구 9키로나 빠지면 체력이 많이 안 좋으시겠어요 아가는 쑥쑥 커서 다행이네요♡

통통이여서. . ㅋ ㅋ 생각보다 체력은 좋드라구요 한숨자면 돌아와유 ㅋ ㅋ ㅋ ㅋ 감사합니다
무서운 검사 많죠 전 아직도 갈길이 많아요 1차기형아 검사만 했네요

생각보다 무서운.검사들이 ㅋㅋ ㅋ 이름도 무시무시ㅋ ㅋ 첫아이라 쫄보네요ㅜㅜ
토덧에 각종 검사까지 골고루..너무 힘드시겠어요ㅠㅠ 시간이 약이래요 달리 방법은 없는거같아요 잘 참고 이겨내실거에요!! 결과도 아주 잘나올거니 걱정마세용😍

네 감사합니다. ㅋ ㅋ 마자요 아가는.튼튼하니까욧. 잘믿고있숩니다 ㅋ ㅋ ㅋ
토덧하시는 엄마들 정말 마음아파요ㅜㅜ 힘내세요!❤️

진짜 ㅋ ㅋ ㅋ토덧. .강한놈 ㅋ ㅋ언제사라질까요 ㅋ ㅋ 감사해용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