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만삭촬영 연락이 많이 오네용

베베박스 이벤트 신청을 햇더니 제지역에 있는 만삭촬영 스튜디오에서 전화가 많이 오네요 따로 신청 한적은 없어용 이벤트 당첨이라고 촬영해주신다고 문자오고 전화오고,,, 세상에 공짜는 없다고 생각하는편이라,,,촬영하게 되면 추가금액 애기할거같은데 홍보용으로 찍으라는건지,, 혹시 이런 전화 다들 많이 오나용???

댓글

21

  1. 허걱 저도 덩달아 배우고 갑니당 ㅜㅜ

  2. 오! 저는 러브맘에 등록했더니 한군데서 연락오긴 했는데..! 다들 성장앨범 영업하려고 무료촬영이라고 한다고 하더라구요ㅜㅜ 원본도 사야하구.. 아니면 사진한장 덜렁 끝이라구ㅜㅠ 그래서 저도 첨엔 무료촬영해보려다가 시간낭비 체력낭비일것 같아 맘에 드는 곳 한 군데서만 찍으려고요!

    1. subcomment icon

      타사이트로 국민행복카드 만들때도 카드영업 전화엄청오더니 이번엔 스튜디오 전화가 ㅠㅋㅋ 저도 맘편하게하는곳에서 하는게 나을듯해용

  3. 헐 어쩐지 전화가 많이 오드라니 조리원 연계라고 하면서요.저는 웨딩촬영도 겨우겨우 했어가지고 스튜디오 가서 만삭사진은 따로 안찍고 신랑이랑 놀러가서 찍기로 했어요ㅎㅎ

    1. subcomment icon

      저도 셀프찍는데가서 간단하게 찍으려구용 기념으로 ㅎㅎ

  4. 어머 무섭네요 저는 출산 산부인과 & 조리원 연계 스튜디오 각각 있는데 거기도 그러려나요 ㄷㄷㄷ

    1. subcomment icon

      그런 곳도 보통 사진 한장만 주고 원본은 2-30내고 사야하는걸로 알고있어용ㅠㅠ

  5. 맞아요 만삭촬영하면 본아트 50일촬영까지 무료로 해준다하고 백일 돌 성장앨범 해야되요 100만원 초반부터 있습니다

    1. subcomment icon

      기본 100만원부터 시작하네요 ;;

    2. subcomment icon

      맞아요ㅋㅋㅋ모르고 가면 헐 하는거죠 안할거면 필름이라도 사라그러고 장사에요 장사ㅋ

    3. subcomment icon

      그러게요 신청한적도없는데 제정보알아서 공짜로 해주는거 처럼 애기하니까;;당황스럽더라구용

    4. subcomment icon

      당첨됫다고 그러면서 문자가오니;; 원래 다이런건줄 몰랏네요

    5. subcomment icon

      첫째들은 성장앨범 많이들 하니까 하실거면 잘 따지고 골라서 가시는것도 괜찮아요^^ 서비스 많이 넣어 달라 하시구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