ㅋㅋㅋ 맛있는것만 드셨네용 ㅋ 저도 고민 안하고 그냥 입덧약 먹어요 ㅎㅎ
2023년 1월 베동
/ 자유주제
오늘은 일찍 입덧약 먹고 먹고싶은거 다 먹고있음요
점심때 들깨삼계탕 한사발 저녁때 맘스터치 감튀랑 너겟 라면 ㅎㅎㅎㅎ
댓글
7
맛있게 드셨네요!! 행복한 하루보내세요♡
저도 어늘 어탕국수, 오리주물럭 포식햇어요🤣
잘먹어야하는데 다행이네요ㅎㅎ 속도 든든하고 넘 좋으시겠어용!!
ㅋㅋㅋㅋ 😆😆😆 행복한 목록이네요!
2023년 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