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12주 3일인데, 임신 전에 모르고 뉴질랜드 - 한국 여행을 계획해서 16주차에 가게되네요.. 11시간 편도인데, 의사가 괜찮을거라하네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휴가계획 있으세요?
12주4일차인 조이맘이에요 :) 다들 여름휴가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16주차 접어들면 8월말에 1박 or 2박, 편도 2시간이내 여행 계획 해볼려고하는데 다들 여행 다니시는지, 집에만 계시는지 궁금해요! 참고로 전 입덧약 3알 먹으면서 이겨내고있습니다ㅎㅎ 요즘따라 특히 졸리고 배도 조금 땡기구요 휴가 계획을 미리하는게 맞을지 고민이에요 첫째라 가늠이 잘 안가서 팁좀 부탁드려용💛💛
댓글
16

우와 뉴질랜드라니 너무 좋을 것같아요!!! 부럽기도하구요, 조심해서 다녀오셔요 :) 호두파파님 호두맘님 잘 챙겨주셔요!!
전 제주도 가는데 이제 해외가고 싶어요 ㅠㅠ

그쵸..? 저도 맘은 괌에가있구😂 그치만 추후 태교여행은 아마 저도 제주도에 갈것같답니다
속도 안좋고 멀미를해서 멀리못가고 친구네집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ㅠ

저도 임신하고 안그래도 하던 멀미를 더 하게 된것같긴해요🥹 점차 이동시간 늘려가면서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움직이는게 좋은것같아요 흑
전 가평으로 11주차인데 이번주주말에 애견동반펜션가요~ 가서 강아지랑 수영도할거에요^^

우와아 수영도요~? 너무 좋으시겠다🤍🤍🤍
저도 아직 11주차고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8월말이나 9월에 일박이일 소소하게 다녀올가 생각중이에요ㅎㅎ 아예 안가기엔 애기낳기전에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여행많이 하라는데 지금은 저도 입덧진행중이라 8월지나면 입덧도 컨디션도 지금보단 좋을서같아요!

흐흐 저랑 생각이 비슷하시네요😘 조금 지나면 더 컨디션이 나아지겠죠~? 영이님도 힘내셔요!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