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에서 더 많은 베동글을 볼 수 있어요!

2023년 2월 베동

/ 자유주제

휴가계획 있으세요?

12주4일차인 조이맘이에요 :) 다들 여름휴가 계획 있으신가요? 저는 16주차 접어들면 8월말에 1박 or 2박, 편도 2시간이내 여행 계획 해볼려고하는데 다들 여행 다니시는지, 집에만 계시는지 궁금해요! 참고로 전 입덧약 3알 먹으면서 이겨내고있습니다ㅎㅎ 요즘따라 특히 졸리고 배도 조금 땡기구요 휴가 계획을 미리하는게 맞을지 고민이에요 첫째라 가늠이 잘 안가서 팁좀 부탁드려용💛💛

댓글

16

  1. 지금 12주 3일인데, 임신 전에 모르고 뉴질랜드 - 한국 여행을 계획해서 16주차에 가게되네요.. 11시간 편도인데, 의사가 괜찮을거라하네요

    1. subcomment icon

      우와 뉴질랜드라니 너무 좋을 것같아요!!! 부럽기도하구요, 조심해서 다녀오셔요 :) 호두파파님 호두맘님 잘 챙겨주셔요!!

  2. 전 제주도 가는데 이제 해외가고 싶어요 ㅠㅠ

    1. subcomment icon

      그쵸..? 저도 맘은 괌에가있구😂 그치만 추후 태교여행은 아마 저도 제주도에 갈것같답니다

  3. 속도 안좋고 멀미를해서 멀리못가고 친구네집에 놀러 가기로 했어요 ㅠ

    1. subcomment icon

      저도 임신하고 안그래도 하던 멀미를 더 하게 된것같긴해요🥹 점차 이동시간 늘려가면서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움직이는게 좋은것같아요 흑

  4. 전 가평으로 11주차인데 이번주주말에 애견동반펜션가요~ 가서 강아지랑 수영도할거에요^^

    1. subcomment icon

      우와아 수영도요~? 너무 좋으시겠다🤍🤍🤍

  5. 저도 아직 11주차고 여름이라 너무 더워서 8월말이나 9월에 일박이일 소소하게 다녀올가 생각중이에요ㅎㅎ 아예 안가기엔 애기낳기전에 무리하지않는선에서 여행많이 하라는데 지금은 저도 입덧진행중이라 8월지나면 입덧도 컨디션도 지금보단 좋을서같아요!

    1. subcomment icon

      흐흐 저랑 생각이 비슷하시네요😘 조금 지나면 더 컨디션이 나아지겠죠~? 영이님도 힘내셔요!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User profile Image

2023년 2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Baby Image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주식회사 빌리지베이비

대표이사 이정윤

통신판매업신고번호

|

사업자등록번호 581-88-01277

|

서울특별시 영등포구 의사당대로 83, 오투타워 4층

|

|

Language

Copyright Baby Billy. All rights reserved.