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도 완전 턱부터 시작하더니 볼쪽으로 점점 오더라구요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피부트러블
임신초기때부터 오돌토돌 턱쪽부터 나기 시작하더니 25주차인 지금까지 계속 여드름이 나고있어요ㅠㅠ 필링해도 안되고 팩해도 안되고,,,, 임신전엔 그래도 여드름 안났었는데요,,,저 같은분 계실까요? 낳고나면 거짓말처럼 사라질까욤,,,😩
댓글
7
저도 초기~중기전? 까지 이마에 정말 손도 못대게 많이 나서.. 스트레스 였거든요 ㅠㅠ 호르몬 때문이라.. 아무것도 못하고! 근데 원래 바르던거 잠깐 멈추고 세안 깨끗하게 하고 여드름 난 부분엔 로션도 잘 안발랐던거같아요 그랬더니 지금은 많이 없어졌어요!!!!
저도 임신전엔 얼굴몸에 여드름 하나 없었는데 임신초부터 가슴이랑 등이요ㅜㅜㅜㅠ 그래도 23주정도 되니까 초기엔 완전 심하게 나다가 조금 나아졌어요...애기 낳으면 사라지겠죠!ㅠㅠ
저는 얼굴은 괜찮은데 가슴이랑 등이 난리가 났어요 ㅠㅠ
저도초기에트러블엄청나서 고민이였는데 지금24주차인데 언제그랫냐듯이다사라졋어용! 너무걱정마세여~!이쁜아가 낳고나믄 싹다사라져잇을꺼에용~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