화이팅해요 우리ㅠㅠ❤️🔥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스트레스 엄청받고있는데ᆢ

어플 키자마자 아가가 스트레스받지말라네요~ 타이밍ㅋㅋㅋ심호흡 해봅시다!!! 태교다운 태교도없이 하루하루 보내는데 뱃속에 아가한테 미안하네여^^;;
댓글
5
ㅋㅋㅋㅋ귀여운 튼튼이를 위해 마인드컨트롤 파이팅입니다!
맞아요~ 스트레스받지마시고 무리하지마시고 좋은생각하세요~~ 화이팅
아침부터 메로나 먹었는데.. ㅋㅋ 덕분에 당충전되서 해피합니당ㅎㅎ
마쟈요 저 멘트들 보면 뭔가 딱 찔릴때 있어요ㅋㅋㅋ 방금 뭐 먹었어요? 양수가 달콤해요~ 할때두요ㅋㅋㅋㅋㅋ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