재검전에 빠싹 식단관리하시는거 비추천입니다 진짜 임당일경우 당 확인이 힘들어지니까요ㅠ 저는 병원에있었는데 일단 8시간 공복인 상태로 (물 ×) 가서 첫번째 피뽑고 첫번째 피뽑자마자 물약 주셔서 그거 먹고 한시간 후에 뽑는데 그동안 어지러워서 앉아있었어요ㅠ 이때부터는 물은 마셔도 된다고 하셔서 물마셨고 토할것 같아서 억지로 물 많이 마셨어요ㅠㅠ 토하면 절대 안된다고 하셔가지구.. 그리고 병원에만 있기가 좀 심심해서 신랑이랑 병원주변 알람 맞춰놓고 산책하다 들어와서 피뽑고 그랬어요!
2022년 11월 베동
/ 자유주제
임당 재검할 때
중간에 물은 마실 수 있나요 ㅠㅠ?? 그리고 긴 시간 다들 병원에서만 계셨어여 ㅜㅠ? 재검기간 동안 식단 엄청 하고 가셨는지도 궁금해여.....
댓글
6
제가다니는병원은 물도마시지말라셨구요 팔에주사꽂고 시간시간마다 피뽑았어욥 글구 병실에누워있었어요~
저는 평소 먹던대로 먹고 갔어요~ 따로 식단은 안했어요~
저는 식사도 그대로하라셨는데..
저두 곧 임당검사라 인터넷 블로그 다보다보니 식단하시고 산책을 하시는게 좋다고하더라구요 전그래서 요즘 야식을 끊고있어요😂😂
2022년 11월 베동 베동 전체글
함께 많이 본 베동글

베이비빌리 앱 다운로드받고 다른 엄빠들이 작성한 다양한 고민&꿀팁글을 구경해보세요





